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서울 영등포구, 200여개 업체 참여하는 '봄꽃 할인 행사'진행


입력 2025.04.09 12:51 수정 2025.04.09 12:51        김인희 기자 (ihkim@dailian.co.kr)

4월 말까지 여의도 봄꽃축제 맞이 할인행사

온라인 결제 시30%할인,현장 결제 시20%환급

ⓒ영등포구 제공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이달 12일까지 개최되는 여의도 봄꽃축제를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이 쏟아지는 '봄꽃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봄꽃 할인 행사'는 8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여의도 봄꽃축제와 연계해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봄꽃의 아름다움과 함께 지역 맛집,카페 등에서의 특별 할인 혜택을 더해 봄꽃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구는 '여의도 봄꽃축제'를 찾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소비를 촉진하고 침체된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계획이다. 특히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계와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여, 지역경제 회복과 민생 안정에 기여한다는 목표다.


이용 방법은 '영등포 봄꽃 할인 행사' 누리집(https://ydp.redtable.global/)에서 원하는 매장과 메뉴를 선택하여 결제하면, 1회당 최대 2만원 내에서 30%할인을 받을 수 있다. 1인당 4회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누적 할인 혜택은 5만원까지이다.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참여 매장에서 코리아 트래블 카드(K-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받을 수 있다. 현장 혜택 역시 최대 5만원까지이다.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은 "여의도 봄꽃축제와 봄꽃 할인 행사가 구민의 일상을 화사하게 수놓으며,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영등포에 오셔서 봄꽃과 함께 지역 상권이 활짝 피어나는 활기찬 봄의 기운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여의도 봄꽃축제 현장ⓒ영등포구 제공

김인희 기자 (ih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