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가 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최고위 발언하는 송영길 대표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가 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송영길 "누가봐도 윤석열 공동정범 의심"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가 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마친 뒤 물을 마시고 있다. 송 대표는 손준성 전 대검 수사정보정책관이 고발 사주 의혹에 관여한 정황이 확인됐다는 검찰의 발표와 관련해 "윤석열 전 총장과 상관 없이 손준성 검사가 무슨 동기로, 돈을 받거나 이익이 온 것도 아닌데 자기를 변론하는 것도 아니고 철저하게 윤 전 총장 장모나 부인의 개인 변론을 위한 고발을 했겠나"라고 반문하며 "누가 보더라도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사전공감이나 지시 없이 본인 스스로 할 동기가 하나도 없다. 윤 전 총장이 사전…
최고위 참석해 인사하는 송영길 대표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가 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인사하고 있다.
최고위 들어서는 송영길 대표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가 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들어서고 있다.
송영길 "180석 민주당이 협력 안하면 어떤 대통령도 국정 못 끌고 가"
宋, 내년 3·9 대선 5개월 앞두고 '당 주도권' 강조"당 대선 후보 결정되면, 당 중심 국가 비전 만들 것"文정부 소주성·탈원전 비판…"부족한 점 여러 가지"
국힘 "선관위, 민주당 대선캠프인가…정치적 중립 지키라"
전광훈 "전세방 빼서라도 탄핵 반대 집회 나와라…3000만명 나오면 혁명"
'건진법사' 영장기각 판사 "정치권에 돈 줬다면 죄질 달리 봐야"
LX하우시스, 네 쌍둥이 아빠 된 직원 위해 사내 바자회 개최
'미국판 로또' 메가밀리언, 크리스마스 잭팟 터지나…당첨금액 '어마어마'
'도도맘 무고 종용' 강용석, 4년간 변호사 못 한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스파이로 발칵 뒤집힌 英 정가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국가 흥망성쇠를 결정하는 리더의 중요성
정기수 칼럼
尹의 버티기 ‘옳지 않다’…이재명과 동급 ‘잡범’ 안되기를
문체부로부터 중징계 요구받은 정몽규 회장이 문체부를 설득? [기자수첩-스포츠]
지도자의 오판에 ‘K푸드’ 위상까지 급제동 [유통-기자수첩]
관치로 매듭짓는 은행의 씁쓸한 연말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