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안산시 도시브랜드 홍보 영상, ‘안산과의 첫 만남’ 눈길


입력 2022.10.28 11:48 수정 2022.10.28 11:51        신태호 기자 (sth0765@dailian.co.kr)

‘청년’ 등 민선8기 핵심비전 담겨

안산시 도시브랜드 홍보영상 '안산과의 첫 만남' ⓒ 안산시

경기 안산시가 제작한 도시브랜드 영상 ‘안산과의 첫 만남’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4일, 안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만남,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제목으로 게시된 영상이 3일 만에 누적 조회수 2000회를 돌파하는 등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감각적인 영상과 따뜻한 자막이 어우러진 웰 메이드 영상 같다”, “아름다운 안산으로 여행가고 싶어졌다” 등 다양한 의견을 댓글로 남기고 있다.


시는 이번 제작된 도시브랜드 홍보 영상물을 유튜브 채널뿐만 아니라, 시의 주요 행사 및 TV를 통해 소개해 안산 도시브랜드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시는 이번 영상에 ‘첫 만남’을 주제로 청년정책, 복지 서비스, 교통 혁명 등 새로운 만남을 준비하는 민선8기 안산시의 주요비전을 담았다고 밝혔다.


또 신안코아 청년몰, 청년큐브 초지캠프, 경기 내일스퀘어 안산 상상대로 등 청년들이 꿈을 펼쳐나가고 있는 장소들을 중심으로 민선8기 안산시의 핵심 키워드인 ‘청년도시’의 비전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대부 바다향기 테마파크, 화랑유원지, 구봉도 낙조 전망대, 방아머리 해변 등 안산의 아름다운 명소를 다양한 이미지로 조화시켰다고 밝혔다.

신태호 기자 (sth0765@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신태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