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조규성이 28일 오후(현지시간)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대한민국과 가나의 경기에서 2대3으로 패한 뒤 경기장에 쓰러져 아쉬워하고 있다.
부상 투혼....머리 감싸쥔 김민재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김민재가 28일 오후(현지시간)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대한민국과 가나의 경기에서 머리를 감싸쥐고 있다.
'코너킥 항의'에 레드카드 받는 벤투 감독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파울루 벤투 감독이 28일 오후(현지시간)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대한민국과 가나의 경기에서 2대3으로 패한 뒤 경기 종료 직전 코너킥을 주지 않은 것을 항의하자 주심이 레드카드를 들고 있다.
아쉬워하는 손흥민 위로하는 램프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손흥민이 28일 오후(현지시간)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대한민국과 가나의 경기에서 2대3으로 패한 뒤 아쉬워하자 가나 축구대표팀 램프티가 위로를 하고 있다.
주장의 무게...풀리지 않는 경기, 고개숙인 손흥민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주장 손흐인이 28일 오후(현지시간)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대한민국과 가나의 경기에서 전반 연속 실점을 하자 아쉬운 표정을 하고 있다..
경기 종료 후 아쉬워하는 조규성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조규성이 28일 오후(현지시간)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대한민국과 가나의 경기에서 3대2로 패한 뒤 경기장에 주저앉아 얼굴을 감싸쥐며 아쉬워하고 있다.
'이재명 2심 무죄' 나비효과…커지는 '尹 기각' 여론? [정국 기상대]
'이재명 무죄'에 바뀐 국민의힘…"탄핵 불가"로 뭉치나
춘천역서 주인 찾아주려고 열어 본 '태플릿 PC'…20대 마약 운반책들 '들통'
"하루 수익 2% 보장" 뒤 잠적…가상자산 거래소·당국 대응 강화
백종원, 벌써 웃나...빽햄 맞지 않자 "산불도 도구로?" 비판
"자연인 연락 안 돼" 윤택, 산불 피해 지인과 연락 두절 '발 동동'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