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샘 알트만 오픈AI 대표가 9일 서울 여의도 63스퀘어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열린 ‘K-Startups meet OpenAI’에서 대담을 갖고 있다.
"이상하고 강압적인 성관계 집착"…돌려차기男 지인들 일관된 폭로
일면식도 없는 여성을 쫓아가 무차별 폭행한 이른바 '부산 돌려차기 사건' 가해자의 이상 성욕과 관련해 지인들의 일관된 폭로가 나왔다.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에는 '판·검사 갖고 노는 돌려차기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채널은 가해자 A씨의 신상을 공개한 바 있다.A씨의 전 여자친구라고 밝힌 B씨는 해당 채널 영상에 직접 나와 "(A씨가) 이상한 성관계를 원할 때가 많았다"라고 주장했다.B씨는 "(A씨가) 정상적인 성관계가 아닌 허리를 꺾는 등 이상한 자세를 원할 때가 많았고 항문으로 하는 걸 좋아했…
위장이혼·자식 둘 논란…도연스님 "학업에 정진하겠다"
카이스트 출신 승려로 방송 출연과 수필가로 다양한 활동을 해온 도연 스님이 돌연 자숙을 하겠다고 알렸다.도연 스님은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동안 SNS 활동을 쉬고자 한다"며 "최근 불거진 논란과 의혹에 대해 해명과 반론을 제기하지 않고 원래대로 활동하는 모습에서 불편함을 느낀 분들이 있었을 것"이라고 전했다.이어 "이번 일을 통해 조계종 종단에 부담을 주고 좋지 않은 영향을 준 것에 대한 책임을 느낀다"며 "당분간 자숙하고 수행과 학업에 정진하는 시간을 보내도록 하겠다"고 SNS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지난 2005년 카이스트 …
“나라 곳간 터는 바퀴벌레들 박멸해야”
한해 대학 졸업자 절반 일자리 값이 단체 보조금윤미향이 억울해할 정도…기생충들의 도둑질탄핵 선동 건달들 밥줄 끊어 “좌파 생태계 해체”강남좌파들의 직장, ‘위원회’도 다 뒤집어 엎어야!!
"한대 치고 싶었다" 前천안함장, 권칠승과 회동…'이재명 사과' 요구
권 대변인, 최 전 함장과 만나 '직접 사과'최 전 함장 "이재명 사과 없으면 사과 수용 못해…他인사 발언도 중지시켜달라""이재명 사과 없인 막말 사건 해결 없어"
서민 "좌빨들 日오염수 방류가 尹 책임인 듯 욕 해대"
'조국흑서'의 공동 저자인 서민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교수가 일본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의 오염수 해양 방류와 관련해 "좌빨들은 방류의 책임이 윤대통령에게 있는 양 욕을 해댔다"며 지적하고 나섰다.서 교수는 7일 자신의 블로그에 '[펌] 전문가에게 개발린 주진우'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며 "이건 어디까지나 일본이 결정할 일이고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가 그렇듯, 항의나 하는 게 할 수 있는 전부지만 북한이 미사일을 쏴도 윤대통령을 욕하는 것들이니 그러려니 해야겠다"며 이 같이 말했다.그는 "이런 상황에서 알량한 음모론으로 무장한 주진우…
주진우 "한덕수 탄핵정족수는 200명…미달시 '가결' 우기더라도 직무 계속해야"
"내란죄는 이재명에 물어야…양아치 정치 오래 못가" 홍준표 직격
고속도로 갓길 차량서 60대 목사 숨진 채 발견
내년 정책금융 247조5000억 공급…올해 대비 2.9%↑
윤 대통령 내외, 한남동 관저서 성탄예배…목사·장로 등이 내방
"새떼 때문에" 카자흐서 아제르바이잔 항공기 추락…어린이 포함 28명 생존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한덕수 대행의 소신이 민주주의 구한다
함께 읽는 통상
'칩 워 시즌 2', 트럼프의 AI 정책과 통상 전망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2024년 한해를 돌아보며 ‘이것’ 챙겨야 하는 이유
탄핵 정국에 가로 막힌 경제 법안…신속 처리 시급 [기자수첩-경제정책]
이재명도 머지 않았다…재판부, 눈치 보지 말고 신속히 결론 내야 [기자수첩-사회]
내년이 오는게 두려운 기업들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