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리빙 전문 브랜드 ㈜PN풍년은 건조해지기 시작하는 가을을 맞아, ‘에어벤티 가열식 가습기’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어벤티 가열식 가습기’는 최대 600ml/h의 풍부한 가습량과 3.5L 대용량 물탱크로 건조한 환절기 실내 습도 조절에 효율적이다. 특히, 100℃로 끓인 물의 따뜻한 수증기를 이용하는 가열식 방식으로 실내 보온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물탱크를 포함하여 스팀이 통과하는 모든 부분에 고온에서도 유해물질 발생 염려가 없는 안심소재를 사용했으며, 물탱크와 클린커버는 물론, 분무구까지 분리세척 가능한 구조로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 역시 간단하다. 직관적인 LED 상태창과 아이콘으로, 복잡한 설명 없이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리모컨을 통해 원거리에서도 조작이 가능하다.
한편, ‘에어벤티 가열식 가습기’는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인정받아 2023년 우수디자인(GD)상품으로 선정되었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자인 공모전으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정부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PN풍년 관계자는 “건조한 환절기마다 고생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며 “100℃ 순수한 스팀을 이용해 빠른 습도조절은 물론, 겨울철 실내 보온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에어벤티 가열식 가습기’는 오는 10월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