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하우스웨딩의 혁신을 이룬 대표 브랜드 빌라드지디는 결혼식장을 서울, 경기 지역 외에서도 화려함과 웅장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체인화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빌라드지디는 “전 지점별 인근 지역 및 지방에서도 결혼을 준비하기 위해 찾아오는 커플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지방에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럭셔리한 웨딩홀을 풍성한 생화 장식을 더해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결혼식장을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또한 웨딩계 혁신을 이룰 수 있었던 이유는 웨딩홀 시공부터 인테리어까지 특성화된 웨딩 건설 업체 금도건설이 진행했기에 가능했다. 금도건설은 웨딩 사업 운영 외에도 플랜트, 주택, 건축, 토목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특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남다른 웨딩 플라워 장식 등 1:1 커스터마이징 전문 디렉팅을 통해 독보적인 맞춤형 하이엔드 웨딩을 연출할 수 있어 신랑, 신부 뿐만 아니라 하객들에게도 보는 즐거움을 선사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웨딩계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해 신랑, 신부뿐만 아닌 하객들에게도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계획”이라며 “국내 웨딩시장 선도하고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웨딩 그룹으로써 지방에도 세계적 수준의 하이엔드 결혼식장들을 체인화함으로써 웨딩문화를 더욱 선진화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통 하우스웨딩 브랜드 빌라드지디는 현재 청담, 강남, 수서, 안산 4곳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경기에 위치한 각 지점 위치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