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라오스의 인기 여행지인 방비엥에서 3일(현지시간) 한국인 관광객 1명이 사륜구동 오프로드 차량인 버기카를 타다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사고 경위에 대해서는 현지에서 조사가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외교부 당국자는 "현지 공관은 사고 현장으로 영사를 급파하고, 필요한 영사조력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비엥은 버기카나 집라인 등 여러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국내 여행객 사이에서 알려져 있다.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남편의 아픈 남동생을 10년간 성폭행한 후 그의 아이까지 낳은 한 여성의 사건이 알려지면서 미국 사회가 큰 충격에 빠졌다.19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먼로 카운티 경찰에 따르면 아만다 브룩스(34)는 최근 성폭력 및 허위 진술 혐의 등으로 체포됐다. 브룩스는 자신이 남편과 남편의 남동생에게 강간을 당했다는 거짓 진술도 한 사실도 드러났다.앞서 브룩스는 지난해 6월 경찰에 남편과 그의 남동생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했다. 또 그해 2월부터 4월 사이에 성적 강요와 언어·심리적 학대를 받았다고 주장했다.신고 후 브룩스는 자녀…
‘유럽파 20명’ 아시안컵 향한 일본, 탈아시아급 엔트리…한일전은?
아시안컵 우승에 도전하는 일본 축구대표팀의 최종 엔트리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만큼이나 화려하다.일본축구협회는 지난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최종 엔트리(26명)를 공개했다.'탈아시아급 엔트리'라는 평가도 나온다. 리그에서의 활약을 떠나 유럽파들의 숫자 자체만 놓고 보면 한국을 넘어선다.미토마 카오루(브라이턴 앤 호브 앨비언)를 비롯해 엔도 와타루(리버풀), 토미야스 다케히로(아스널), 나카야마 유타(허더즈필드 타운)까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활약 중인 선수가 4명이나 발탁됐…
‘90초룰’…화염에 휩싸인 日항공기 승객 379명 전원 살렸다
“기체 크기와 탑승자수를 고려하면 전원 대피는 정말 기적적인 일이다”지난 2일 오후 일본 도쿄 하네다공항에서 발생한 일본항공(JAL) 소속 여객기와 해상보안청 항공기 간 충돌사고 직후 불타는 여객기에서 승객과 승무원 379명 전원이 무사히 탈출한 것과 관련해 주요 외신들이 한결같이 내놓은 평가다.일본 아사히신문, 영국 영국 BBC방송 등은 마지막 승객까지 무사히 대피시킨 다음에야 여객기에서 내린 승무원과 조종사에 대한 찬사를 쏟아냈다. 단 한 명의 희생자가 나오지 않은 물론 부상자도 14명으로 많지 않은 까닭이다.BBC는 “항공안전…
이재명 피습범 당적 보유 논란…음모론 커질라 정치권 살얼음판
'과거 국민의힘, 현재 민주당원' 의혹與 "4년 전 탈당한 동명인물 존재…양극단 혐오 정치로 몰아가선 안 돼"野 "일선 수사관 차원 첩보에 불과"
"가장 행복한 날인데"…결혼식서 엉덩이 강제 노출당한 신부
가장 행복해야 할 결혼식 날에 웨딩스레스 뒷부분이 뜯어져 신체 일부를 노출하게 된 신부가 속상함을 토로했다.12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지난 2일 결혼식에서 신부 A씨의 웨딩드레스 뒷부분이 터졌고, 이 사실을 몰랐던 신부는 그 상태로 아버지의 손을 잡고 버진로드를 걸었다.A씨의 상태를 발견한 것은 A씨의 친구였다. 하객석에서 보일 정도로 다리와 신체 일부가 훤히 드러난 것. A씨는 당시에는 이 사실을 모르고 있다가 하객석에 있던 친구에게 전해 듣고 뒤늦게 알게 됐다.A씨의 친구는 결혼식장에서 신부의 웨딩드레스를 입혀주고 옷…
[2024 美대선] 트럼프 2기에 강달러 귀환...환노출형 ETF ‘미소’
변동성 방어 '환헤지' 상품 3%대 오를 때 7%상승원·달러환율 1400원 전후 넘나들며 상방압력 커져미 금융시장 주도권 강화..."달러자산 선호 현상 강화”리스크 선반영 의견도...“단기 고점 찍고 연말 하락”
[2024 美대선] 돌아온 ‘트럼프 시대’…스마트 재테크 전략은
[2024 美대선] 트럼프 당선 하루만에…불법체류자 시민권 취득 ‘바이든 정책’ 무효화
‘방산 세계화 끝판왕’ K-잠수함의 퀀텀 점프가 온다
"폭발음 3차례, 집 흔들려"…포스코 포항제철소서 화재
[尹 임기반환점 ③] '보수 심장' TK서도 "尹, 더 잘해야…이재명·김건희 해결부터"
"김건희 왕국 끝장내자"…민주당, 2차 장외집회 열어 尹정권 압박
아들이 오줌 싼 음식 먹는다…모친 "가족들도 별 신경 안 써"
"유부남 동료가 성폭행…" 꽃뱀 취급에 피해女, 회의 중 투신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세계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동주의 新해양시대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묻지마 폭행에 대한 경종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도심철도 지하화, 꿈은 이루어지는가?
공연 ‘입문’ 통로였던, 오픈런 침체기 [기자수첩-문화]
"할 사람 많은데" 3연임? 진정 체육계 사랑한다면 ‘결단’해야…[기자수첩-스포츠]
명태균 수사, 지금도 늦었다…신속한 결론 내야 [기자수첩-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