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시흥시, 이웅종 연암대 교수·가수 그렉 반려동물 명예 홍보대사 위촉


입력 2024.04.26 12:29 수정 2024.04.26 12:29        김명승 기자 (kms3327@dailian.co.kr)

반려동물 홍보 영상 촬영, 시정뉴스 출연 등 선진 반려동물 문화 선도


임병택(가운데) 시흥시장이 반려동물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그렉(왼쪽), 이웅종 연암대 교수와 함께 하고 있다.ⓒ시흥시 제공

경기 시흥시가 반려동물 문화를 활성화하고 홍보하기 위해 반려동물 명예 홍보대사로 이웅종 연암대 동물보호계열 전임교수와 가수 그렉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웅종 교수는 지난 8년간 SBS TV 프로그램 ‘동물농장’에 고정으로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둥글개봉사단 전국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가수 그렉은 유튜브와 TV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음색을 바탕으로 감성적인 알앤비(R&B) 소울의 진수를 선보이는 뮤직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으며, 56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은 앞으로 시흥시 반려동물 홍보대사로서 홍보 영상 촬영, 시정뉴스 출연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시흥시의 선진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반려 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과 시민이 함께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도록 이웅종 교수와 그렉 씨가 시흥시의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적으로 발전시키고 이를 정착시켜 나가는 데 큰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명승 기자 (kms332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