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카드, 달달 하나 체크카드 출시…매달 5000원 상당 쿠폰 제공


입력 2024.09.03 08:40 수정 2024.09.03 08:40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달달 하나 체크카드.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하나은행의 '달달 하나 통장'과 콜라보 상품으로 '달달 하나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3월 출시된 달달 하나 통장은 출시 5개월만에 30만좌가 판매된 요즘 인기몰이 중인 하나은행의 대표 급여통장 상품이다.


전월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대 연3% 금리를 받을 수 있고, 각종 이체와 출금 수수료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달달 하나'는 하나은행의 대표 브랜드로 하나금융그룹의 광고모델인 아이브의 안유진이 기획부터 콘티까지 직접 참여한 영상광고 캠페인을 비롯해 팝업스토어 '성수 달달팩토리'를 오픈하는 등 브랜드 홍보 활동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런 가운데 하나카드가 이번에 출시하는 '달달 하나 체크카드'는 하나은행의 '달달 하나 통장'과 콜라보한 첫번째 카드 상품이다.


'달달초이스 혜택'은 달달 하나 통장으로 처음 급여를 수령하는 손님에게 매달 5000원 상당의 생활 밀착형 쿠폰을 최대 12회 제공하는 이벤트 혜택이다.


매회 ▲스타벅스 ▲GS25 ▲배달의민족 등 총 10개의 제휴사 중에서 1개 제휴사의 쿠폰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달달 하나 체크카드는 ▲편의점 ▲배달앱 ▲커피전문점 ▲간편결제 ▲구독서비스 등 직장인의 주요 소비처 위주로 최대 10%의 하나머니 적립 혜택이 제공되고, 지난달 이용실적에 따라서 최대 3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로써 달달초이스 혜택 이벤트 대상자이면서 '달달 하나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손님의 경우 직장인의 주요 소비처에서 제휴사 쿠폰 혜택과 카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서 더 큰 혜택을 체감할 수 있다.


달달 하나 체크카드는 ▲하나은행 영업점 ▲하나원큐 앱 ▲하나Pay 앱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올해 연말 '달달 하나 신용카드'의 추가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이 여파로 '달달 하나' 브랜드 역시 지속 확장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손님께 일상생활에서 매 순간 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싶었다"며 "하나은행과 함께 협업해 더욱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