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콘래드 서울, 추석 맞이 ‘스탠바이미 투게더’ 패키지 출시


입력 2024.09.04 15:40 수정 2024.09.04 15:4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추석 명절을 맞아 ‘스탠바이미 투게더’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개의 객실이 연결된 커넥팅 객실로, 어른들과 아이들이 각자, 그리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스탠바이미 투게더’ 패키지는 여의도 스카이라인이 보이는 객실에서 LG 스탠바이미로 OTT 시청을 즐기거나 보드게임을 하면서 가족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LG 스탠바이미는 무선 재생과 무빙휠로 어디든 자유롭게 이동 가능하고 풀터치스크린으로 스마트폰처럼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맞춤형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또한, 커넥팅 룸 곳곳에 숨겨진 굿즈를 찾는 재미와 함께, 미션북을 통해 다양한 가족 미션을 수행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패키지에는 콘래드 서울의 인기 키즈 패키지 중에 하나였던 미션 아임 파서블이 포함되어 있어, 콘래드 주니어 텐트,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션북 등의 특별한 용품들이 제공된다.


미션을 완료한 가족에게는 특별 한정판 제품의 콘래드 베어 주니어 가방이 선물로 주어진다.


모든 가족은 Jammy 커뮤니티에 스탠바이미와 함께한 경험을 공유하고 포인트를 쌓아 다양한 굿즈를 획득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 담당자는 “콘래드 서울에서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희망한다” 라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