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024 시즌을 빛낸 LCK(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선수들이 유니폼을 대신 수트를 입은 채 한자리에 모였다. 29일 LCK는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2024 LCK 어워드'를 개최했다.
이재명, '尹 발포 풍자' 글 올렸다 삭제…與 "무안 여객기 사고에도 아무 생각 없나"
與 "이재명, 무안사고에도 '국민을 향해 쏴라 윤&한'무슨 말인가""대선후보 1위로 달리고 있는 분, 국민과 안전에 아무 생각이 없나"
속보 제주항공 "사고 항공기 10억 달러 배상 책임 보험 가입"
국민의힘, 내일 무안으로 출발 "사고 수습 방해 우려로 당일 안 간다"
"과거 다른 재난 시에도 당일에는 방문하지 않았던 것 관행"
"새가 날개에 껴서…유언해야 하나" 추락 여객기 탑승객 마지막 문자
29일 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 181명이 탑승한 방콕발 여객기 추락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여객기가 조류와의 충돌로 착륙을 하지 못했다는 탑승객의 메시지가 공개됐다.뉴스1에 따르면 사고 여객기 탑승객 A씨는 오전 9시께 가족 B씨에게 "새가 날개에 껴서 착륙을 못하는 중"이라고 메시지를 남겼다.B씨가 "언제부터 그랬느냐"고 묻자 A씨는 1분 뒤 "방금, 유언 해야 하냐"고 답했다. A씨는 현재까지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한국공항공사와 전남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7분께 태국 방콕발 제주항공 7C2216편 항공기가 무안공항 …
무안공항 항공기 사고 사망자 117명…“메이데이 선언 2분 만에 충돌”
구조자 2명은 승무원, 병원 이송사고 직전, 관제탑에서 조류 충돌 주의 경보
[데일리 헬스] '78세' 트럼프, 건강 비결..."'이것' 피하고 '이 음식' 먹어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78세(1946년생)라는 고령의 나이에도 폭발적인 에너지를 기반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보인 끝에 오늘(20일) 대통령 취임식을 갖는다. 다시 한 번 미국의 대통령이 되는 것이다.이러한 모습에 일각에선 그의 건강 비결에 대해 관심을 갖는다. 미국의 디지털 미디어 '복스(Vox)'는 지난 7일 트럼프가 저술한 책 12권을 토대로 그의 건강 비법을 소개한 바 있다.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에 따르면 계란 흰자 오믈렛을 시금치·토마토와 함께 먹는 게 가장 중요한 비결로 꼽혔다.2004년에 출간된 트럼프의 책 …
국내 정·재계 인사들, 트럼프 취임식 참석차 출국
[주간 증시 전망] 트럼프 2기 출범 ‘정책 불확실성’ 확대…코스피 2440~2570
국민의힘 "野, '폭도' 등 자극적 용어 남발해 극단 갈등 유발 말라"
MBC 제3노조 "대통령 탄핵심판기간 불구속 상태서 방어권 보장돼야"
"사람들 튕겨나갔다"...스페인 리프트 사고로 30여명 부상
홍상수 1200억 유산상속설에 "김민희가 낳은 자식은…"
군면제 캐나다인 JK 김동욱, 尹 구속되자 "지금 분노"
실시간 랭킹 더보기
IT/과학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중국에 ‘오버스펙 열풍’이 거센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과 갈등의 우리 사회에 던져준 교훈
정기수 칼럼
윤석열, 또 타이밍 놓쳤다
"기안84가 또…" 여성혐오적 발언, 언제까지 들어줘야 할까 [기자수첩-연예]
대이변 대한체육회장 선거, 축구협회도?…핵심은 젊은 인재 [기자수첩-스포츠]
최상목 홀로 트럼프에 대응할 순 없다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