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경호처 김신 가족부장 경찰 출석 "경호 임무 수행한 것"
이재명 구속사유도 차고 넘친다…선거법, 오직 법리 위에서 속도전 해야 [기자수첩-사회]
尹 비상계엄 선포 47일 만에 쾌속 구속…반면 이재명, 구속 피하고 재판 진행은 하세월선거법 사건, 재판 시작부터 1심까지 799일 소요…1심 선고 이후 69일 만에 2심 시작이재명, 소송 서류 안 받고 변호인 선임 미뤄…온갖 꼼수와 지연 전략 먹혀들어간 셈법원 '집중심리제' 활용해 소송 지휘해야…수 싸움에 흔들리지 말고 원칙따라 진행해야
[인터뷰] '尹과 30여년 인연' 정대철 "윤석열, 인간적으론 불쌍해 죽겠다"
정대철 대한민국헌정회 회장 인터뷰"尹 비상계엄 선포, 마른하늘에 천둥 치는 줄""이원집정부제로 개헌해야…이재명 설득 중""민주당, 조기 대선 너무 혈안돼 지지율 역전"
MBC 제3노조 "대통령 탄핵심판기간 불구속 상태서 방어권 보장돼야"
MBC노동조합(제3노조), 19일 성명 발표
업소녀와 밀회 즐긴 야구 국대, 미모의 아내는 다 용서했다
걸그룹 출신 미모의 아내를 두고도 유흥업소 여성과 불륜을 저질러 비난을 받은 일본 프로야구 선수가 결국 고개를 숙였다.앞서 지난해 12월 25일 일본 매체 주간문춘은 겐다 소스케(31·세이부 라이온즈)의 불륜 스캔들을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겐다는 긴자의 고급 클럽에서 일하는 20대 여성과 1년 가까이 교제해 왔으며 지난해 11월 있었던 '프리미어12' 대만 원정 중에도 밀회를 즐긴 것으로 드러났다.겐다는 지난 12일 SNS에 글을 올려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야구팬과 관계자 여러분께 많은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28세 女교사가 11세 男제자 수년간 성폭행…애까지 낳았다
미국의 한 초등학교 교사가 4년간 남학생을 성폭행하고 아이를 낳은 사실이 알려졌다.1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뉴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뉴저지 케이프 메이 카운티의 미들 타운십 초등학교 교사 로라 카론(34)이 남학생 제자를 4년간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카론은 2005년생인 피해 남학생이 5학년 때 담임을 맡았었다. 카론은 수년에 걸쳐 피해 남학생의 부모와 친분을 쌓았고, 일주일에 한 두 번씩 그의 남매를 집에 초대하기 시작했다. 이후 2016년부터 2020년까지는 자신의 집에서 함께 지내며 가족처럼 지냈다.사건은 지난…
[코인뉴스] 트럼프 부부 밈코인에 시장 요동...알트코인은 줄하락
트럼프·멜라니아 밈코인 40~50% 상승세 유지이더리움·리플 약세…다른 밈코인은 하락폭 더 커
김동연 "트럼프 2기 대응 비상체제 즉시 가동해야"
송미령 장관 “트럼프 2기 정부 출범, 농업계 영향 크지 않을 것”
안철수, 尹 구속에 "이제는 이재명 시간…법치주의 예외 될 수 없다"
[트럼프 2.0] "韓조선업, 美군함 교체에 활용…세계 최고 기술력"
“날씬한데 성능 괜찮을까”...삼성전자, ‘AI 초슬림폰’ 공개 초읽기
5·18 기념재단 "尹 비상계엄 틈타 노태우 위인전 기습 배포…회수해야"
홍준표 "참 어이없는 일 계속 일어나…이 또한 지나가리"
"선관위가 비상계엄과 탄핵의 원흉" 일타강사 작심발언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尹의 유폐(幽閉), 마음속 감방→콘크리트 감방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중국에 ‘오버스펙 열풍’이 거센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과 갈등의 우리 사회에 던져준 교훈
‘꼴찌’ 증시에게 보내는 갈채 [데스크 칼럼]
경제학자의 정치적 메시지…이창용의 ‘오지랖’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