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국사 강사 전한길 씨가 21일 오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앞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각하 길 걷기'에 참여하고 있다.
무대에서 내려오는 전설들…트로트계, 본격 세대교체 바람 [D:가요 뷰]
이미자 고별 콘서트 '맥을 이음' 4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尹 선고 지연에 與 내부는 '봄바람'…지도부·잠룡들은 '꽃샘추위'
尹 탄핵심판 선고 지연에 목소리 커진 '친윤계''기각·각하' 주장하며 헌재 압박 수위 높일 듯지도부는 이전처럼 당분간 신중론 유지할 듯잠룡들은 석방 당시처럼 대권 행보 일시정지
[오늘 날씨] 꽃샘추위 물러난 자리 미세먼지가 채운다...지금부터 두피 건강 챙겨야 하는 이유
오늘(21일)은 꽃샘추위가 물러나 한결 포근한 날씨가 예상되지만 대신 미세먼지의 유입으로 한반도 동남부를 제외한 전국에 뿌연 하늘이 나타난다. 기상청에 따르면 당분간 평년(최저 -2~6도, 최고 12~15도)보다 3~8도가량 높다. 특히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낮 기온이 15도 안팎으로 오르고 경상권은 20도 안팎으로 따뜻하다.아침 최저기온은 0~9도, 낮 최고기온은 14~22도를 오르내리겠다. 낮 기온이 크게 올라 당분간 일교차가 15~20도 안팎으로 크게 벌어지겠다.주요 지역 최저기온은 ▲서울 6도 ▲인천 5도 ▲수원 4도 ▲춘천…
한 총리, 복귀 초읽기…최 대행도 부담 덜었다
'마은혁 문제'로 민주당, 최 대행 탄핵 예고했지만한 총리 복귀 가능성 높아지면서, 崔 탄핵 의미 無
김수현 측 보낸 ‘2차 내용증명’ 본 변호사의 의견은?
한 변호사가 배우 김수현 측이 故 김새론에게 보낸 ‘2차 내용증명’에 대해 언급했다.지난 19일 YTN ‘뉴스 NOW’에 출연한 임주혜 변호사는 ‘(김새론 유족이) 2차 내용증명을 김수현 씨 측에서 보냈다고 하는데 양측 말이 계속 엇갈리고 있다. 사실 여부를 어떻게 봐야 하냐’는 앵커의 질문에 “양측이 사실관계에 대해 굉장히 다른 입장을 보이고 있다. 2차 내용증명도 추가로 공개됐다”고 입을 열었다.이어 “김수현 소속사는 김새론에게 채무를 변제해야 한다는 내용증명을 1차적으로 보냈다. 이에 김새론이 김수현에게 이와 관련한 문자를 보…
원희룡 "사실상 사법 내전 상태…대법, 이재명 무죄 파기 환송해야"
주진우 "이재명 3심 판결, 2개월 내에 나올 것"
고려아연 주총 헛바퀴…'영풍 25% 의결권 거부→행사→거부' 무한 도돌이표(종합)
가세연이 공개한 그루밍 범죄 증거? 속옷 마네킹 영상 보내며 “XX보인다”
전남 구례서 산불 날 뻔...휴가 중이던 소방위가 진화
‘8800만원 시계’ 차고 엘살바도르 수용소 홍보를? 美장관 논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