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트럼프 미 대선 승리" 폭스뉴스 보도
새벽 남편과 걷던 19세 아내, 집단강간 당했다
인도 최대 도시 중 한 곳으로, 지난 8월 여성 수련의 성폭행 살해 사건이 발생한 인도 동부 서벵골주 콜카타에서 이번에는 신혼부부를 상대로 한 집단성폭행 사건이 발생했다.지난달 31일(현지시각) 타임스오브인디아, 인디언 익스프레스 등 외신에 따르면 전날 서벵골주 콜카타 칸치라파라의 칼리아니 바라크포르 고속도로 인근 기찻길에서 괴한 8명이 19세 여성을 집단 강간했다.괴한 8명은 사건 당일 새벽 남편과 함께 기차역 선로를 따라 걷고 있던 피해 여성을 선로 옆 덤불로 끌고 가 집단으로 성폭행하고 남편을 폭행했다.피해 부부는 결혼을 반대…
"女군무원 죽인 시신훼손男, 아무리 살인기술자라 하더라도…"
함께 근무하던 여성 군무원을 살해한 뒤 시신을 훼손하고 강원 화천군 북한강에 유기한 현역 군 장교가 고도의 특수 훈련 경험을 토대로 완전 범죄를 노렸을 것이라는 현역 프로파일러의 분석이 나왔다.지난 5일 YTN '슬기로운 라디오생활'에 출연한 배상훈 프로파일러는 "피의자가 특수하게, 고도의 훈련을 받은 사람일 수 있다"며 "그래서 쉽게 살인이라는 걸 어렵지 않게 했나 의구심이 분명히 든다" 말했다.그는 "(피의자가 소속된) 국군사이버작전사령부가 정보사 쪽에 관련돼 있을 수 있고 화천 쪽에도 오래 근무했다고 하면 보통 군대 갔다 온 …
"별풍 안 쏴서 차단했냐" 과즙세연, 열혈팬 16억 먹튀 논란
온라인 방송 플랫폼 숲(옛 아프리카TV) 스트리머(BJ)로 활동 중인 과즙세연에게 2년 동안 16억원을 후원했으나 최근 차단당했다고 주장하는 한 남성이 등장했다.과즙세연에게 많은 후원을 하며 '열혈회장'까지 오른 것으로 알려진 과즙애플팡팡은 지난달 26일 "아프리카 10년 차 이상의 프로물소인생 살면서 진짜 별의별 정신이상자 많이 만나봤지만, 너 같은 여자는 처음"이라며 "정말 화딱지나고, 울화통 터지고 서러울 뿐"이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해당 글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과즙세연과 과즙애플팡팡의 관계…
"민망한 전신레깅스 베트남女, 정말 잘못된 판단…"
서경덕 교수, 문화재 훼손 우려해
지하철서 도끼 꺼낸 중학생들, 손가락 자르고 두개골 쪼갰다
프랑스 파리 외곽의 한 광역급행전철에서 10대 학생들이 도끼를 들고 싸움을 벌여 최소 4명이 다쳤다.4일(현지시간) 영국 인디펜던트 등 외신에 따르면 오전 8시쯤 광역급행전철 에르에르(RER)에가 정차하던 중 10대 청소년 4명이 말다툼을 시작했다.이어 이들은 도끼, 칼, 사무라이 검, 야구 방망이 등을 사용해 난투극을 벌였다. 다만 이들이 왜 싸움을 벌였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이 사건으로 4명 모두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다. 이 중 한 명은 손가락이 잘리고 다른 한 명은 두개골이 쪼개지는 등 큰 부상을 입었다. 나머지 두 명은 학교…
[현장] "판레기"라더니…무죄 나오자 부둥켜 안고 "대통령 이재명"
'당원게시판' 갈등 최고조…집안싸움 벌이다 '이재명 무죄' 날벼락
한미약품 "형제 측의 자기부정...온라인팜 임대차 계약은 적법"
영풍·MBK "고려아연 주총 소집 심의, 명분 쌓기·지연 술책 불과"
국감 중 비키니女 사진 본 권성동 "아내한테 혼났다"
[데일리 헬스] 하루에 화장실 '8번' 이상 간다면...'이것' 의심해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세계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국힘 ‘당게’ 싸움, 할 일이 그렇게도 없나?…“한심하다”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뒷마당 페루에 ‘교두보’ 확보한 中
하재근의 이슈분석
김치 침탈로부터 우리 문화 지켜야
옳은 말과 오지랖 사이 한은 총재 '줄타기' [부광우의 싫존주의]
'꿈과 희망'만 가득찬 정부의 '트럼프 2기' 시대 [기자수첩-정치]
‘술 미화’ 법정제재 하면 뭐 하나…한쪽에선 스타 나서고, 만취 강조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