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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엠모바일, 3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알뜰폰 ‘1위’


입력 2021.11.01 08:50 수정 2021.11.01 08:50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서비스 혁신으로 알뜰폰 업계 선도”

채정호 KT엠모바일 대표(왼쪽)가 ‘2021 한국표준협회의 콜센터품질지수’ 알뜰폰 부문 1위 인증식에 참석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KT엠모바일

KT엠모바일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1년 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3년 연속 알뜰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총 52개 업종, 183개 기업과 34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KT엠모바일은 고객만족도 조사 7개 항목과 모니터링 조사 5개 항목에서 업계 평균 이상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본원적 서비스 ▲적극성 ▲ 신뢰성 ▲친절성 등 고객 중심 상담 서비스를 지원한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채정호 KT엠모바일 대표는 “3년 연속 1위 선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속에서도 열정을 다해준 상담원과 임직원 모두가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이라는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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