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방부는 27일 군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전날보다 9명 늘었다고 밝혔다.
추가 확진자는 서울, 광주, 경기도 안양·포천·연천 등지에서 나왔다. 9명 전원 예방접종을 마친 지 2주가 지난 이후 감염이 확인된 돌파 감염이다.
우리 군의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현재까지 2273명, 이 중 563명이 돌파감염자다.
[현장] 김치수출시대, 글로벌'KIMCHI'로 세계화 노린다
한류 덕, 코로나19 이후 수출 증가세비건식·소스…글로벌푸드로 진화하는 김치첨단시설·위생관리도 업그레이드
[D:히든캐스트(66)] 스스로를 돌아볼 줄 아는, 뮤지컬 배우 ‘정원철’
2022년 5월 8일까지 샤롯데씨어터
"오미크론 매우 위험"…유럽 보건당국, 최고단계급 경고
유럽연합(EU)의 보건당국인 유럽질병예방통제센터(ECDC)가 코로나19 새 변이인 '오미크론'의 위험성에 대해 강하게 경고했다.2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AFP통신 등은 ECDC가 26일(현지시간) 발표한 위험평가보고서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SARS-CoV-2) 변이인 '오미크론'이 EU와 유럽경제지역(EEA)에 가하는 전반적인 위험도는 '높음~매우 높음'(HIGH to VERY HIGH) 수준으로 평가된다"고 전했다.ECDC의 코로나19 관련 자체 위험평가 매트릭스는 인구집단과 백신 접종을 기준으로 확률과 영향력을 종합해 전체 …
‘딸 특혜채용 논란’...尹 선대위 “김성태 사퇴 없다, 유죄 확정 안돼”
이준석 “젊은 세대에 부정적 영향을 줄 수 있어”
"아파트 '인터폰'으로 사생활이 촬영된 된 것 같습니다"
아파트에서 인터폰처럼 사용되고 있는 '월패드'가 해킹된 정황이 포착됐다.26일 SBS와 YTN 등 다수의 매체는 아파트에 인터폰처럼 설치돼 여러 가정용 IT 기기를 관리할 수 있는 '월패드'가 해킹된 정황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한 매체는 "한 외국 웹사이트에 해커가 올린 것"이라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한 남성은 커튼을 묶거나 창문을 여닫는 모습이다.또 새벽 시간에는 여성이 집안에서 무언가를 안고 이동하는 장면도 포착됐다. 매체는 집 안에 있는 사람 모르게 월 패드에 있는 카메라가 작동해 촬영된 것으로 추정했다.이에 경찰청은 …
SKT, AI 보안기술로 ‘CES 2025 최고혁신상’ 수상
모바일 스캠 방지기술 '스캠뱅가드'로 기술력 인정에이닷·PASS 등 고객 정보 보호에 AI 적극 활용
아주대 기술지주 자회사 '벡스랩', 'CES 2025' 혁신상 수상
스탠다드에너지 ESS ‘에너지타일’, CES 2025 혁신상 수상
금융시장 혼란스러워도…현금 부자들 놓지 않는 '이것'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인터넷은행 신사업도 '허리띠 졸라매기'…연체율 관리 '발등의 불'
부모가 증여한 1억으로 코인 빚투한 아내 "남편에 재산분할 해야 하나요?"
"암 치료비 좀…" 돈 구걸한 男, 부동산 재력가였다
"열 번째 임신 작정한 이유, 남편의 유전자 때문입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대통령이 골프 쳤다고 언제까지 우려먹을 건가?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기억의 저장고, 디지털 시대의 영화 이야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금통위의 기준금리 인하와 후폭풍
비트코인 '뉴노멀' 시대에 과세만 노리는 韓 [기자수첩-산업IT]
현실로 돌아온 ‘오징어게임 시즌2’…대출 막힌 실수요자의 절규 [기자수첩-부동산]
자본시장 신뢰 스스로 무너뜨린 당국 수장의 입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