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보청기판매자협회가 지난 2월 19일(토) 14시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총회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에 준하여 참석자를 최소화,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정계인사와 보청기 제조사, 협회 등이 축사영상을 통해 자리를 빛냈다.
정계인사로는 국민의힘 김정재 의원,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의원, 제조사에서는 ㈜스타키코리아 심상돈 대표이사, ㈜뉴톤보청기 유문현 대표이사, ㈜히어코리아 김미숙 대표이사, 협회 인사로는 청각장애인협회 김재호 회장이 영상 메시지로 자리를 대신했다.
이번 총회는 성준모 대표(뉴톤보청기 구리지사)의 사회로 173명이 온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1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었다. 이사장 김영만(금강보청기 연수센터)의 인사말로 시작하여 정기감사 결과보고, 기본재산 보고, 사업실적 보고 및 결산, 사업계획, 예산안 등을 심의, 승인하였다.
또한 협회 창단 초기부터 함께 애써 주신 분들께 감사패와 표창장을 수여했다. 스타키보청기 심상돈 대표이사, 뉴톤보청기 유문현 대표이사, 히어코리아 신용재 대표이사, 한국청각장애인협회 김재호 회장에게 감사패가 수여되었다.
표창장은 성준모 사업이사(뉴톤보청기 구리지사), 한지영 재무이사(뉴톤보청기 충남지사), 권석일 사무국장(소리샘보청기 충주센터), 강영숙 기획이사(스타키보청기 잠실센터), 양해정 기술이사(굿모닝보청기 광주남구센터), 정순옥 국제이사(벨톤보청기 광명센터), 이택수(금강보청기 안산센터) 등에게 수여되었다.
안덕진 수석부회장(굿모닝보청기 화성센터)은 “회원 분들께 앞으로 더 발전하는 협회의 모습을 지켜봐 주시고 회원권익증진을 위해 힘쓰고 내실을 다져 더 많은 정보공유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