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이배냇, 국산 옥수수로 만든 ‘순 톡톡 팝콘’ 출시


입력 2022.04.25 08:23 수정 2022.04.25 08:23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아이배냇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국산 옥수수로 만든 전자레인지용 팝콘 제품 ‘순 톡톡 팝콘’을 출시했다.


순 톡톡 팝콘은 국산 옥수수를 사용해 고소하고 순한 팝콘으로, 소금, 설탕, 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순 옥수수맛 그대로를 즐길 수 있다.


버터, 기름을 사용하지 않아 담백하며 손에도 잘 묻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제품 하나당 3개의 팝콘봉투가 들어 있어 온 가족이 먹기에도 양이 넉넉하며,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700W 기준)만 데우면 바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간편하다.


조리 후 취향에 따라 소금, 설탕, 다양한 시즈닝을 추가해서 먹을 수도 있고, 팝콘 아이스크림·꽃·양과 같이 그림 위에 팝콘을 붙이면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미술놀이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이배냇 중앙연구소 관계자는 “순 톡톡 팝콘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영화 볼 때, 캠핑 가서, 아이 하원 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순 옥수수맛 그대로의 팝콘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아이들의 다양한 맛 경험과 함께, 옥수수알이 톡톡 터지는 재미, 놀이의 재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