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블랙야크, 휴대성 높인 레인자켓 2종 출시


입력 2022.06.30 14:05 수정 2022.06.30 09:0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레인 케이프 자켓.ⓒ블랙야크

블랙야크는 갑작스러운 비에도 간편하게 꺼내 입을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인 레인자켓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레인 케이프 자켓’은 앞 판에 패커블 포켓이 내장되어 있어 가볍게 가방 안에 넣어 필요할 때마다 꺼내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흩어 뿌리는 비로부터 옷과 몸을 보호하며, 봉제선마다 방수에 특화된 심실링 가공을 해 기능을 한층 높였다.


아웃쉘 자켓과 이너 조끼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3in1패커블 자켓’은 이너 조끼 허리 뒷부분에 힙색 형태의 패커블 포켓이 내장되어 있어 기상 상황에 따라 휴대한 아웃쉘 자켓을 손쉽게 꺼내 입을 수 있다. 방수 기능을 위해 봉제선은 심실링 가공을 했으며, 은은한 스몰 로고의 디자인으로 깔끔한 착장이 가능해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올 여름 장마는강한 바람과 함께 게릴라성 호우 성격이 짙다”며 “이번 레인자켓 2종은 방수 기능은 물론 패커블 주머니로 휴대성을 높이고 여기에 흩어 뿌리는 비까지 막을 수 있는 망토형 디자인 ,필요에 따라 자켓과 조끼로 입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각각 적용하는 등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