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은 ‘제8회 바바더닷컴 쇼핑페스타 더(THE)한 페스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바바더닷컴은 지난 2019년 2월부터 매년 상·하반기에 고객 감사 쇼핑 대축제 쇼핑페스타를 매회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9월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이번 페스타에는 의류부터 라이프 카테고리까지 총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바바더닷컴 전속모델 김남주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과 더불어 할인쿠폰 및 최대 94% 특가 상품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선보여 쇼핑페스타 진행 기간 동안 누적 이용자 수 100만명을 달성했으며, 신규 고객은 584% 증가했다.
또한 지난 2월 진행했던 행사 대비 매출은 2.8배 성장하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거뒀다.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 역시 이번 쇼핑페스타를 통해 누적 거래액 1억6000만원을 기록했다.
바바더닷컴 측은 물가 상승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는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페스타에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된 것으로 분석했다.
김태은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이사는 “쇼핑 페스타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바바더닷컴은 쇼핑의 재미와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음 쇼핑페스타 콘셉트를 신중히 고민하면서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