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3일 올해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유럽 지역 동력비, 고환율 등 비우호적 경영환경으로 4분기 SK온의 수익성 개선이 부담된다"고 밝혔다.
이어 " 남은 기간 동안국내에서 효율성을 제고하고 판가 협상, 운영비 절감 등 수익성 개선 활동을 통해 경영목표 달성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표와 성관계하면 데뷔 시켜줘"…日 대형 아이돌 출신의 폭로
일본의 유명 아이돌 기획사를 탈퇴한 남자 연습생의 폭로가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FocuSON'(호카손)에는 일본 대형기획사 아이돌 출신 멤버의 폭로가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이 영상에는 쟈니스 주니어를 탈퇴한 그룹 '세븐맨 사무라이' 출신 마에다 코키의 인터뷰 영상이 담겼다. 쟈니스 주니어는 정식 데뷔하기 전 연습생으로 활동하는 단계다.그는 7명의 '쟈니스 주니어'들이 결성한 그룹 세븐맨 사무라이의 멤버로 합류해 활동하다 2018년 10월 탈퇴를 선언하고 평범한 대학생의 생활로 돌아갔다.마에다 코기는 창…
"가게 파이프 잡고 버티며 살려달라 오열"…이태원은 아수라장이었다
핼러윈데이를 맞이해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 인파가 몰리면서 대규모 인명사고가 발생했다.30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50분 대응 3단계를 발령했다. 서울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140여대의 구급차가 사고 현장으로 출동했다.당시 현장에 있었다고 밝힌 한 네티즌 A씨는 "방금 죽다가 나왔다. 이건 그냥 압사다"라며 "가파른 내리막 길에서 도미노마냥 소리지르면서 쓰러졌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이어 "이렇게 무서운 적은 처음이었다"며 "계속 사람들이 밀고 넘어진 사람들이 밀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깔려 최대한 소지품을 …
"나 아냐, 마녀사냥당해" 이태원 참사 범인 지목된 '토끼 머리띠' 남성이 공개한 증거
'이태원 핼러윈 참사'의 범인으로 지목된 '토끼 머리띠' 남성과 지인들이 사고 당시 이태원에 없었다며 "마녀사냥을 당하고 있다"고 호소했다.'토끼 머리띠' 남성으로 지목된 A씨는 지난달 31일 "혹시나 주변 지인분들이 보실까 봐 해명한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A씨는 "저도 SNS 알람이 꺼진 상태라 상황을 뒤늦게 알게 됐다"면서 "저와 친구가 핼러윈 사고 현장 범인으로 마녀사냥당하고 있다"고 했다.이어 "토끼 머리띠를 하고 그날 이태원에 방문한 건 맞지만 사고 당시 저와 친구는 이태원을 벗어났다"라며 "그에 대한 증거도 있다"고 강…
'저출산·고령사회기본법' 시행령 일부개정안 입법예고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운영효율성 제고 위한 체계 개편
[법조계에 물어보니 64] "예전의 경찰 아니다, 검찰 길들이려고 해도 쉽지 않을 것"
마약사범 체포한 경찰, 폭행 혐의로 검찰에 의해 기소…"경찰 길들이기" 강력 반발법조계 "검수완박 졸속으로 진행되며 검경 관계 정립 굉장히 어려워져""검경 갈등 대부분 결정권자들 사이의 알력 다툼…정례간담회 통해 오해 풀어야""대규모 마약 범죄에선 조직 이기주의 자제…검경이 서로 효율 낼 수 있도록 최대한 협력해야"
원희룡 "사실상 사법 내전 상태…대법, 이재명 무죄 파기 환송해야"
[속보] 경북 산불 전체 진화율 94% 도달
주진우 "이재명 3심 판결, 2개월 내에 나올 것"
고려아연 주총 헛바퀴…'영풍 25% 의결권 거부→행사→거부' 무한 도돌이표(종합)
전남 구례서 산불 날 뻔...휴가 중이던 소방위가 진화
‘8800만원 시계’ 차고 엘살바도르 수용소 홍보를? 美장관 논란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
· 한화에어로, 3.6조 유상증자 금감원 제동에 상승세
· 고려아연, 주총 불확실성에 장 초반 약세
· 영풍, 고려아연 주총 의결권 행사 가처분 기각에 9.1% 폭락
· 교보증권, 배당락일 영향에 8%대 약세
· 이재명 선거법 2심 무죄에…테마주 이틀 연속 ‘불기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