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공개경쟁 입찰…현장설명 25일·입찰 참가 25~27일
인천경제자유구역청(IFEZ)이 송도국제도시 솔찬공원 내 3만2000㎡ 규모의 인천송도국제캠핑장을 운영할 민간 사업자를 선정하기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
솔찬공원은 케이슨지구와 솔찬숲지구, 송도여가지구로 나눠진 3.2km의 수변을 접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일몰 명소로 지친 일상 속에 여유를 느끼며 산책할 수 있는 곳이다.
솔찬공원 내 인천송도국제캠핑장은 골프연습장과 해안산책로, 어린이놀이터 등이 있는 송도여가지구에 포함돼 있다.
13일 IFEZ에 따르면 이번 입찰은 인천시설공단에서 지난 2021년 4월부터 운영해 오던 캠핑장을 전문성을 가진 민간 운영자로 변경하는 위함이다.
선정된 민간 사업자는 캠핑장 내 주요 시설물과 일반 음식점, 오토캠핑장, 어린이 놀이터, 카라반, 글램핑, 화장실 등 부대시설을 관리·운영하게 된다.
운영자로 선정되면 일반음식점 인테리어, 캠핑장 활성화를 위한 추가 시설, 기존 시설 외 캠핑장 관리·운영에 필요한 시설과 운영 장비를 협의 후 설치할 수 있다.
사업자 모집은 인천시설공단에서 추진하며 입찰방법은 일반 공개경쟁 입찰로 부가가치세와는 별도로 입찰 참여 금액 6억8336만원 이상을 써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 설명회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캠핑장 현장 관리사무소에서 진행되며 가격입찰 참가는 25일부터 27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