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오는 10일까지 ‘아기상어 데이’ 기념 프로모션을 열고 유아동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4% 특가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아기상어 데이는 신세계그룹의 G마켓, 이마트, 이마트24, 신세계건설, SSG랜더스와 더핑크퐁컴퍼니가 함께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하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한정판 유니폼과 굿즈를 판매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은 이를 기념해 유아·출산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베이비&키즈페어’ 연계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중복쿠폰을 추가 제공하는 60여개 브랜드 제품의 경우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쿠폰은 ‘베이비&키즈페어’ 전용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혜택폭이 더욱 커진다. 대표적으로 장난감 브랜드 베스트웨이 전용 17% 쿠폰, 꿈비 15% 쿠폰, 영실업 10% 쿠폰, 크록스키즈 10% 쿠폰, 블랙야크키즈 10% 쿠폰, 빔보빔바 10% 쿠폰 등이 있다.
추천 특가상품으로 ▲피셔프라이스 동물친구 액티비티 점퍼루(74% 할인)▲탑텐키즈 테리그래픽 맨투맨(64% 할인) ▲크록스 키즈 샌들(55% 할인) ▲아이엠마더 분유(800gX3캔/47% 할인) ▲하기스 매직컴포트썸머 4팩 외 모음전(25% 할인) 등이 있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기상어 데이 쿠폰 적용 상품으로 결제가 기준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아기상어 캐릭터 컨셉룸 1박(1명), SSG랜더스 선수 사인볼(10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20명)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G마켓 관계자는 “SSG랜더스필드에서 펼쳐지는 아기상어 데이 캠페인을 기념해 G마켓에서 인기 유아동용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며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기저귀, 분유, 간식 등을 저렴한 가격에 쟁여 둘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