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농축수산업계 지원 및 문화·예술계 등 소비증진을 위한 청탁금지법 시행령 개정 민·당·정 협의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알몸女들이 남친 폰에 잔뜩…" 여친에 신고당한 20대男
여성들을 집으로 초대해 이들이 잠든 사이 신체 사진을 몰래 찍어 보관한 20대 남성이 여자친구의 신고로 붙잡혔다.13일 대구지방검찰청 포항지청에 따르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준강제추행 등 혐의로 A씨(21)에 대한 2차 공판이 오는 16일 열린다. 검찰은 지난 6월 15일 A씨를 기소했고 1차 공판은 지난달 7일 열렸다.A씨는 지난 2021년 5월 10일 경북 포항시 북구 장성동 자신의 거주지에서 잠을 자던 20대 여성 B씨의 몸을 휴대전화로 몰래 촬영하고 만진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부산지역 해수욕장이 개장한 후 한 달간 총 6건의 성범죄가 발생했다.7일 부산경찰청은 지난달 1일 해수욕장 개장 후 한 달간 불법 촬영 또는 강제 추행 혐의로 부산지역 7개 해수욕장에서 모두 6명을 검거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성범죄 혐의로 입건된 6명의 남성 중 3명은 외국 국적(미얀마, 네팔, 홍콩)이었다.경찰에 따르면 미얀마 국적 20대 남성 A씨는 지난 2일 오후 4시 36분께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수영하던 중 옆에 있던 여성 엉덩이를 손으로 만져 추행해 강제추행 혐의로 입건됐다.지난달 26일에는 해운대해수욕장 백사장에서…
"어차피 보호처분이야"…'만취 여중생' 새벽 빨래방서 행패
술에 잔뜩 취한 여중생이 무인빨래방에서 난동을 부리다 파출소에 연행됐다.지난 7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이달 3일 오전 4시 17분쯤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있는 24시 무인빨래방에 여중생 두 명이 들어왔다.빨래방 점주가 제보한 폐쇄회로(CC)TV 영상에 따르면 보라색 옷을 입은 A양은 건조기에 들어가 휴대전화를 하는 등 한참을 머물렀다. 이후 A양은 답답했는지 문을 발로 뻥 차고 밖으로 나왔다.CCTV를 통해 이 모습을 실시간으로 지켜본 점주는 매장으로 가 경찰에 신고했고, 학생들에게 "건조기에 그렇게 들어가면 위험하다"고…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아내가 성관계를 거부하자 지적장애를 가진 딸을 강제 추행한 친부가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수원지법 성남지원 제1형사부(재판장 강동원)는 성폭력처벌법상 친족·13세 미만 미성년자 강제추행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에게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했다고 2일 밝혔다.A씨는 지난해 5월 성남 수정구의 자택 안방에서 지적장애를 가진 친딸 B양을 강제 추행한 혐의를 혐의를 받는다.당시 A씨는 B양에게 "우리 딸 얼마나 컸나 보자"라면서 신체 주요 부위를 여러 차례 강제로 추행했다.두 달 뒤인 7월에는 아내가 성관계를 거부하자…
김태우 복권 연쇄작용?…민주당, 강서 보궐 컷오프 세 번째 연기
검증위 끝내 '빈손' 종료…공관위로 이관김태우 사면 등 변화에 따라 판단 유보이면엔 '낙하산 대 전과자' 대립 부담"與 무공천 땐 지역, 공천 땐 전략" 전망
아주대 기술지주 자회사 '벡스랩', 'CES 2025' 혁신상 수상
아주대기술지주회사 자회사 벡스랩이 세계 최대 규모 ICT 전시인 'CES 2025'에서 디지털헬스(Digital Health) 분야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정보기술(IT)·전자 전시회인 CES는 매년 전 세계의 출품작 가운데 기술성, 디자인, 혁신성이 뛰어난 제품에 대해 혁신상을 선정한다.벡스랩은 아주대 디지털미디어학과 석혜정 교수를 중심으로 심리, 디지털미디어 등 아주대 출신 학생 다섯 명이 주축이 돼 창업한 회사다. 최근 기술보증기금 보증연계투자 대상기업으로 선정돼 3억원의 초기 투자금을 유치…
스탠다드에너지 ESS ‘에너지타일’, CES 2025 혁신상 수상
세라젬, CES 2025 혁신상 6개 수상…2년 연속 쾌거
[오늘 날씨] 기온 '뚝' 겨울 한파 시작·강원 눈…즐겨먹는 '아아', 수족냉증엔 독?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때려부수고 래커칠까지…동덕여대 피해금액 최대 54억, 변상은 누가?
대학병원 신생아 집중치료실 화재로 10명 사망…인도서 '참극'
"많이 태울래, 많이 실을래"…현대차‧기아, '큰 놈'들로 승부한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기억의 저장고, 디지털 시대의 영화 이야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금통위의 기준금리 인하와 후폭풍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선고 생중계 겁내는 좀생이었나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
전기차 화재…"또 벤츠야?"를 "역시 벤츠야!"로 바꾸려면[기자수첩-산업IT]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