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야외 힐링 공간 ‘더 가든’을 활용해 진행 하는 ‘가든 콘서트’를 정례화 하고 다양한 콘셉트의 공연을 선보인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더센터 4층 더 가든에서 단독 콘서트 5회 전석 매진&유튜브 공연 영상 100만 뷰의 주인공이자 '서울예대 레전드', '재즈 고막 여친' 등의 수식과 함께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서민아와 5인조 재즈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어우러진 ’재즈 인 더 가든 with 서민아’ 를 오는 9월 1일과 2일 저녁 6시 30분 양일간 두 차례 진행 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재즈 콘서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 하고 야외 힐링 공간인 더 가든의 활용도 증대 및 브랜딩 강화를 위해 진행 중인 ‘문화생활 정착 대고객 프로젝트’ 일환으로, 지난 3월과 8월에 진행 한 클래식 뮤지컬 콘서트와 서머 시티팝 콘서트에 이은 세 번째다.
아이파크몰 가든 콘서트는 관객석과 가깝게 악기를 설치하고 더 가든 중앙 잔디존에 별도 무대 설치 없이 분위기 연출 소품과 조명 등으로만 꾸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호흡하는 공연 분위기를 조성해 일반적인 콘서트장 분위기와는 차별화 했다.
’재즈 인 더 가든 with 서민아’ 콘서트는 ‘플라이 미 투 더 문(Fly Me To The Moon)’, ‘아이 위시 유 러브(I Wish You Love)’,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Just The Two Of Us)’ 등 기존 공연곡 중 고객 반응이 좋았던 곡들을 선정해 60분간 진행 하며 아이파크몰에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관람 가능하다.
아이파크몰은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국립중앙박물관 ‘거장의 시선, 사람을 향하다’ 관람권 (1인 2매)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한다.인스타그램에 공연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더가든 #재즈인더가든)와 함께 업로드 하면 참여 가능하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쇼핑몰 안에서 취미생활을 즐기는 등 방문객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환경을 조성하고자 가든 콘서트 프로그램을 정례화 하게 됐다” 라며 “기존에 진행 했던 테라스 시네마, 테라스 요가클래스, 가든 프리마켓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니즈에 맞는 문화생활 콘텐츠를 정례화 시켜 나가도록 노력 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