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경기동부상공회의소, 구리시에 추석맞이 성금 전달


입력 2023.09.02 20:18 수정 2023.09.02 20:18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저소득 계층의 따뜻한 명절을 위한 성금 500만 원 기부

구리시가 경기동부상공회의소로부터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전달받았다.ⓒ구리시

경기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달 31일, 경기동부상공회의소(회장 문한경)로부터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백경현 구리시장, 경기동부상공회의소 문한경 회장, 구리시경제인연합회 이춘본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경기동부상공회의소는 구리시·가평군·남양주시를 관할지역으로 창립된 지역의 유일한 법정 경제단체로, 1400여 개의 회원사를 두고 고용지원사업, 국가기술자격 검정, 공인인증서발급, 고용·산재·PL보험 사무대행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다.


문한경 회장은 “이번 기부가 구리시의 소외된 이웃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의 삶이 따뜻해질 수 있도록 사회적 가치 실현에 솔선수범하겠다”라고 밝혔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을 관내 취약계층에 잘 전달해 드리겠다”라며,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처럼 걱정 없는 추석 보내실 수 있도록 구리시 또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