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화성시, ‘제24회 화성 효 마라톤 대회’ 앞두고 교통대책 회의 개최


입력 2023.09.03 14:52 수정 2023.09.03 14:52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10월 7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일원에서 개최되는 대회의 원활한 운영 위해 총력

화성시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열린 ‘화성 효 마라톤 대회’ 관련 교통대책 회의 현장.ⓒ화성

경기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지난 1일, ‘화성 효 마라톤 대회’의 원활하고 안전한 운영을 위한 교통대책 회의를 화성시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화성시 교통행정과, 교통지도과, 도로관리과 등 관련 부서와 화성서부경찰서, 화성서부모범운전자회, 민간기동순찰대 등 관련 기관이 참석해 각 분야 별 교통대책에 대해 논의했다.


주요 내용은 코스 별 세부운영사항과 교통통제 계획, 안전 대책 등이며, 시는 향후 각 부서 및 기관과의 지속적인 협조를 통해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박재영 체육진흥과장은 “이번 마라톤 대회가 100만 대도시를 앞둔 화성시의 위상에 걸맞게 안전하고 성대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4회째를 맞는 시 대표 행사 ‘화성 효 마라톤 대회’는 오는 10월 7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일원에서 개최되며,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11일 15시까지 화성 효 마라톤 대회 홈페이지(www.hscity-marathon.com)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