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화성시환경재단 대표이사에 정승호 전 화성시 기획조정실장 취임


입력 2023.09.06 00:15 수정 2023.09.06 00:15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정승호 대표이사 “시민과 함께 하는 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

정명근 화성시장(사진 왼쪽)과 정승호 화성시환경재단 대표이사.ⓒ 화성시

정명근 화성시장이 5일, 화성시환경재단 대표이사로 정승호 전 화성시 기획조정실장을 임명했다.


시청 중앙회의실에서 열린 임명식에는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한 정승호 신임 대표이사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정승호 신임 대표이사는 지난 1989년 공직에 입문해 화성시 정책기획과장, 문화관광교육국장, 기획조정실장을 역임하면서, 정책·문화·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식견과 역량을 바탕으로 지역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정승호 대표이사님은 다년간 화성시의 다양한 정책 및 시민참여 사업을 수행한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인재”라며, “앞으로 환경재단의 대표로서 환경, 생태, 기후변화에 대한 다양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쳐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승호 대표이사는 같은 날 화성종합경기타운 기자회견실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올해로 창립 3주년을 맞이한 화성시환경재단이 100만 특례시에 걸맞은 위상을 재정립하고 시민과 함께 하는 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며 취임 포부를 밝혔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