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의 프리미엄 HMR 브랜드 크라제가 광동제약과 손을 잡고 ‘여유 가득 초가을 브런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LF푸드는 미식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풍요와 여유를 만끽하는 브런치를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언제 어디서나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부담 없는 가벼운 한 끼를 완성하고, 즐거운 미식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체험단 제품군을 기획했다.
오는 14일까지 LF푸드 및 광동제약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여유 가득한 브런치를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체험단 응모가 완료된다.
LF푸드와 광동제약의 각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총 40명의 체험단을 선정하여 크라제 뽀모도로 스파게티와 봉골레 스파게티 2묶음 2팩과 허니아이스티 비앙떼 500ml 24입 1박스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LF푸드 및 광동제약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공지와 함께 개별 메시지(DM)를 통해 9월 18일 발표할 예정이다.
크라제 뽀모도로 스파게티와 봉골레 스파게티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풍부한 감칠맛으로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던 스파게티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당류와 칼로리 걱정이 없는 0kcal 아이스티 비앙떼와 함께하면 메인 메뉴와 음료로 구성된 훌륭한 미식 한 끼가 완성된다. 향긋한 차와 상큼한 과일이 블렌딩된 아이스티 로 근사한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주말 아침은 물론, 홈파티와 홈카페용으로 추천한다. 비앙떼는 허니자몽블랙티와 허니유자캐모마일 2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다.
LF푸드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을 맞아 가을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브런치를 통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가며 고객들이 여유로운 시간 속에서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진정한 미식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LF푸드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광동제약과의 2차 콜라보를 앞두고 있다. LF푸드 모노키친과 광동제약 위청수 음료가 함께 추석 명절, 몸과 마음 모두 편하게 보내자는 취지의 ‘미리 준비하는 속편한 추석’ 상차림 이벤트를 계획했다. 추석에 듣고 싶은 속편한 덕담을 댓글로 남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온가족 함께 즐기기 좋은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