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전용 맞춤 테마 강의를 VOD로 제공 -
질환 맞춤형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하루하루움직임연구소 (이하 어댑핏)가 오는 11월, 재활운동 VOD 서비스로 'ON 플레이'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한다.
‘어댑핏’은 뇌졸중, 척수손상, 뇌성마비, 소아마비 등 신경계 질환과 노인성 질환, 퇴행성 질환, 파킨슨 병 및 암 생존자 등을 위한 재활운동 헬스케어 서비스를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신규 서비스인 'ON 플레이'는 운동을 재밌게 하고 싶고 다양한 종목을 배워보고 싶은 장애 및 질환자들을 위하여 동작들을 구성한 장애유형 및 질환별 맞춤 재활운동 VOD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ON 플레이' 서비스를 통해, 어댑핏의 장애와 질환에 따른 맞춤형 재활운동 서비스를 서울과 부산의 오프라인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으로도 간편하게 만날 수 있게 된다. 기존의 ON 라이브 (온라인 라이브 PT), ON 케어 (온라인 운동처방 솔루션)에서 VOD기반의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하고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할 계획이다.
'ON 플레이'서비스는 11월 1일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사전등록 시 9만 5천원 상당의 어댑핏 온라인 서비스 (ON케어, ON라이브) 중 하나를 추가로 더 제공받을 수 있는 VIP멤버십 혜택과 함께 온라인 서비스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어댑핏 10,000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사전등록은 10월 25일부터 모집이 시작된다.
'어댑핏 ON 플레이’ 서비스 책임 담당자 정지민 팀장은 "더 많은 장애인과 질환자들이 거리적인 요인과 이용할 수 있는 장소의 제한 등, 여러 복합적인 요인들로 운동을 할 수 없는 상황을 안타깝게 생각하여 이 서비스를 준비하게 되었고, 온라인으로 쉽고 자유롭게 운동에 참여하여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길 바라며, 어댑핏 역시 많은 분들이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ON 플레이'서비스는 장애인스포츠강좌이용권으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비용 부담 없이 운동을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원활한 재생환경을 위하여 디디쌤 웹‧앱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며, 사전 신청은 구글 폼(https://docs.google.com/forms/d/1-gSXBP—4lDVQJszgEBSCZBM3yqqBA121FMY1YeAw_g)을 작성하면 가장 먼저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부산 금정구 구서동과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자리한 ‘어댑핏 스튜디오-부산본점과 서울점’에서는 장애와 관계없이 누구나 일대일 맞춤 운동이나 소그룹 운동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예약 후 방문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