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은호 군포시장 "강한 의지로 정성다하면 무엇이든 해낼수 있다"


입력 2024.01.01 20:18 수정 2024.01.01 20:18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명품 도시 군포 완성 목표로 공직자와 힘 모을 것"

하은호 군포시장이 1일 반월호수 해맞이 행사에서 시민들에게 신년사를 하고 있다. ⓒ군포시 제공

하은호 군포시장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금석위개(金石爲開)' 강한 의지로 정성을 다하면 어떤 일이든 다 해낼 수 있다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하 시장은 1일 아침 시민들과 함께 반월호수에서 해맞이를 하면서 "2024년은 체계적이고 균형잡힌 도시발전 전략을 본격적으로 설정하고 속도감 있게 추진해 나가야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제구포신(除舊布新)의 마음가짐과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도시의 가치를 높이는데 온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금석위개(金石爲開)' 강한 의지로 정성을 다하면 어떤 일이든 다 해낼 수 있다고 했다. 낡은 것과의 이별과 새로운 변화를 위한 스퍼트를 준비하고 있는 저에게 시민 여러분들이 힘을 실어주신다면 모두 꿈꾸는 밝은 미래를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군포 반월호수 일출. ⓒ

그러면서 "지난 한 해는 대내외 경제여건 악화로 인한 지치고 힘든 여건 속에서도 간절한 의지를 담아 열심히 달려온 결과, 새로운 미래에 대한 로드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성과를 만들어 낸 한 해 였다"라며 "노후도시특별법, 산본천복원, 금정역통합개발 등 큰 성과가 있었다"고 말했다.


구체적으로는 여유당, 군포시 가족센터, 그림책 꿈마루 개관 등 공간개혁과 풍요롭고 행복한 미래도시를 만드는 밑바탕을 그려냈다고 평가했다.


하 시장은 끝으로 "변화의 도시, 명품 도시 군포시의 완성을 목표로 1000여 공직자와 함께 힘을 모아 변화를 이뤄나가도록 하겠다. 시민 여러분과 공직자들의 힘을 모아 '도시를 가치있게 시민을 행복하게' 만들어 가겠다"고 약속했다.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