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크라임씬 리턴즈’ 2월 9일 공개…사건 현장 담은 포스터 공개


입력 2024.01.18 09:16 수정 2024.01.18 09:16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장진·박지윤·장동민·키·주현영·안유진 등 화려한 라인업

‘​크라임씬 리턴즈’가 7년 만에 돌아온다.


18일 티빙은 추리 예능 ‘​크라임씬 리턴즈’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빙

포스터에는 호화로운 저택의 만찬에 초대된 6명의 플레이어들, 그리고 한 구의 시신이 담겼다. 사건 발생을 알리는 폴리스 라인 뒤로 테이블 위에 엎어진 와인잔과 피처럼 붉은 얼룩, 그 위로 쓰러진 피해자의 모습은 궁금증과 긴장감을 자아낸다.


슈트와 드레스를 차려입은 6명의 플레이어이자 용의자들은 속내를 짐작할 수 없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여기에 “범인은 언제나 흔적을 남긴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숨어있는 범인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플레이어들이 어떤 단서를 찾아내고 추리를 펼쳐 나갈지 기대를 고조시킨다.


‘​크라임씬’​ 시리즈는 모두가 용의자이자 모두가 탐정이라는 신선한 설정과 탄탄한 스토리, 거대한 세트로 웰메이드 추리 예능의 매력을 보여줬었다. 세계 3대 TV 시상식 ‘뉴욕 TV&필름 페스티벌’ 본상을 비롯해 아시아 최대 TV 시상식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최우수상, 북미 3대 영화 영상 시상식 ‘휴스턴 국제 영상 영화제’ 금상을 수상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전 시리즈를 총괄한 윤현준 PD가 다시 한번 ‘​크라임씬 리턴즈’​의 연출을 맡아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강렬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장진, 박지윤, 장동민부터 키, 주현영, 안유진이 출연하는 ‘​크라임씬 리턴즈’​는 오는 2월 9일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