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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네이버 "커머스 사업, 소비 심리 위축으로 어려운 한 해"


입력 2024.02.02 09:17 수정 2024.02.02 09:17        남궁경 기자 (nkk0208@dailian.co.kr)

ⓒ박진희 데일리안 그래픽 디자이너

네이버는 2일 진행한 2023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커머스 사업은 올해 경기 불안, 고금리로 이용자들의 소비심리가 위축돼 어려운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도 "네이버는 솔루션의 고도화·도착 보장·서비스·상품 커버리지 확대 등을 통해 입점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강화하고, AI 기반으로 고도화된 추천·검색을 통해 초개인화 쇼핑 경험을 제공해 네이버 쇼핑의 경쟁력을 제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남궁경 기자 (nkk0208@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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