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MZ세대 취향 담았다...U+멤버십, 오는 4월 '유플투쁠' 출시


입력 2024.03.05 08:57 수정 2024.03.05 09:00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출시 전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 직원이 ‘U+멤버십’의 신규 프로그램 이름을 맞추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사 멤버십 플랫폼 ‘U+멤버십’에서 오는 4월 신규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매월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휴사들과 파격적인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U+멤버십 이용률이 가장 높은 고객층은 3040세대로, 올해부터 Z세대까지 타깃 고객을 확장한다는 취지다.


출시에 앞서 LG유플러스는 신규 프로그램의 이름을 맞추는 프로모션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222명에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2매(22명),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2매(200명), 공차 교환권 2매(800명), 다이소 1000원 쿠폰 2매(1200명)를 증정한다.


고객은 SNS에 U+멤버십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유플위크 홈페이지에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예약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SNS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좋아요’와 '공유’ 수 합이 가장 높은 22명을 선정해 레고랜드 파크 입장권 4매를 추가 증정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LG유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는 MZ세대들이 열광하는 차별적 혜택을 강화하며 MZ세대의의 디지털 고객 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