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다현 ‘편스토랑’ 스페셜MC 출연


입력 2024.03.15 10:23 수정 2024.03.15 10:23        유명준 기자 (neocross@dailian.co.kr)

MBC ‘현역가왕 – 한일가왕전’을 앞두고 있는 가수 김다현이 ‘편스토랑’ 스페셜MC로 출연한다.


김다현 측은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스페셜MC로 출연한 김다현은VCR에 초집중하며 때로는 귀엽고 때로는 순수한 리액션으로 15세 소녀다운 매력을 발산했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스튜디오 녹화에 스페셜MC로 참여한 김다현은 독특하게 자신을 소개해 웃음을 불러 일으켰다. ‘요리 좋아하나?’라는 MC 붐 지배인의 질문에 ‘제가 지금 나이대가 한창 많이 먹을 시기다. 그래서 요리를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다현은 ‘키가 많이 컸다’라는 말에 “음식은 안 가리고 잘 먹는다. 먹는 족족 다 키로 간다”라고 폭풍성장 비결도 공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MBN ‘현역가왕’을 통해 K-트롯 국가대표로 뽑힌 김다현은 오는 26일부터 열리는 ‘한일 가왕전’을 앞두고 있다. 또, 21일 군위 신춘음악회, 29일 고령 대가야 축제 등 봄 시즌 지역 축제 무대에도 연이어 오를 예정이다.


유명준 기자 (neocros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