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오는 31일까지 ‘모두투어 메가브랜드위크’를 열고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 해외 전 지역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메가브랜드위크는 G마켓의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일주일 간 하나의 브랜드사와 함께 단독 특가, 한정판매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는 정례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봄 맞이 여행이나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시기를 맞아 모두투어와 함께 진행한다. 모두투어 창립 35주년을 맞아 더욱 강력할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0원딜과 타임딜, 데이특가딜 및 라이브방송을 통해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동남아 ▲유럽 ▲괌·사이판·미주·호주 등 다양한 지역의 여행 상품을 제안한다.
우선 메가브랜드위크의 대표 혜택인 ‘3단 할인’을 제공한다. G마켓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만원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모두투어의 합리적인 프리미엄 여행 상품인 ‘모두 시그니처’ 여행 상품에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도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5%할인된다.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KB국민·롯데·NH농협·BC·스마일카드 또는 ‘스마일카드 에디션2’, ‘스마일카드 에디션3’, ‘스마일카드 더 클럽’을 통해 1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만원 할인된다.
인기 여행지 숙박권과 100만원 상당의 여행 바우처를 단돈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3박 ▲나트랑 스완도르 호텔&리조트 2박 ▲나트랑 셀렉텀 노아 리조트 2박 ▲괌 힐튼 프리미어타워 파셜오션뷰 3박(성인 2인 조식 포함)▲PIC사이판 슈페리어룸 3박(골드카드 포함) ▲후쿠오카 힐튼 호텔 2박 ▲청도MGM호텔 2박 등을 선보이며, 구매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명에게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모두투어 해외 패키지 전용 100만원 여행 바우처’도 100원딜에 응모할 수 있다. 바우처는 총 6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한 메가브랜드위크 특집 라방도 진행한다. 이날 오후 8시에는 ‘푸꾸옥VS나트랑·달랏 여행’ 편을, 28일 오후 10시에는 ‘괌PIC골드카드 4일~6일’ 편을 진행하고, 여행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강수현 G마켓 여행사업팀 매니저는 "모두투어의 인기 여행상품만 엄선해 메가브랜드위크의 강력한 할인을 더했다"며 "봄 맞이 가족여행이나 여름 휴가,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