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쇼핑몰 캔마트는 4월 1일부터 캔데이 행사로 전상품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캔마트는 30,40대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 다양한 의류 아이템을 선보이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캔마트에서는 이번 봄맞이 4월 행사 캔데이 날을 지정하여 전 상품 15%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캔마트에서 소개한 봄 스타일링 제품들인 봄자켓, 데님자켓, 트렌치자켓, 와이드팬츠 등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024 봄, 여름 트렌드를 반영해 미니멀한 컨셉을 중점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의 셔츠와 트렌치 코트까지 다양한 의류들을 선보이며, 세미캐주얼 컨셉을 기반으로 팬츠와 조화롭게 어울릴만한 상의 제품들과 데일리 룩으로도 좋은 디자인으로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키에 상관없이 입기 편한 팬츠 ‘키작진(Kizak Jean)’과 자체제작 브랜드인 ‘VALYOU’는 캔마트 자체제작 브랜드로서 해당 브랜드도 같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캔마트 관계자는 “새 봄을 맞아 4월은 캔데이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상품을 마련하였다” 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캔마트 제품을 이용해주신 고객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