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한동훈 "출구조사 결과 실망…결과 지켜보겠다"
NASA 한인 엔지니어, 여성 6명 성폭행 혐의…"번듯한 직장 내세웠다"
미국 항공우주국 나사(NASA)에 재직 중인 한인 엔지니어가 6명의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폭스뉴스에 따르면, 해리스 카운티 지방검찰청은 NASA 한인 엔지니어 A씨를(37)를 여러 건의 성폭행 혐의로 기소했다. 김 오그 해리스 카운티 검사장은 휴스턴 경찰국 형사들이 '연쇄 성폭행' 혐의로 A씨의 사건을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오그 검사장은 "그가 NASA에서 근무하는 점을 내세워 여성들에게 접근했다"라며 "일본, 영국, 캐나다 등지로 해외여행을 자주 다녔다는 점에서 추가 피해자가 있을 것으로 본다"라고 말했다.매체 보도에 …
박근혜 전 대통령 본투표…'보수의 위기' 질문엔 '소이부답'
10일 대구 달성군 유가읍에서 본투표"국민 여러분도 꼭 투표 참여하시라"
어린 10대 소년만 노렸다…나이 속여 성관계 맺어온 23세女
온라인 채팅방에서 자신의 나이를 10대라고 속이고 소녀 행세를 하며 10대 소년들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온 20대 여성이 붙잡혔다.7일(현지시간) 더선, 뉴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에서 알리사 징거(AlyssaZinger·23세)가 아동 성범죄 혐의로 기소됐다. 그는 이미 같은 혐의로 기소된 상태에서 추가 아동 성범죄가 알려져 추가 기소됐다.알리사는 자신을 홈스쿨링 중인 14세 소녀라고 속이고 채팅앱을 통해 만난 10대 남학생들과 부적절한 관계를 가졌다. 그는 15세 미만으로 알려진 한 남학생과는 30회 이상 …
국민의힘 "정청래, 어르신 '짐짝 취급' 폄훼 말라"
鄭 "노인 실어나르기, 부릅뜨고 감시"與 "어르신들을 '실어나르는' 대상으로폄훼…선거 때마다 나오는 노인 비하"鄭 재반박 "데일리안 기사 제목 캡처"
女 다섯과 육체적 관계 그 남자…불륜 낙인에도 출마선언
불륜 파문으로 2016년 참의원(상원) 선거에서 공천 탈락한 '오체불만족' 저자 오토타케 히로타다(48)가 일본 집권 자민당의 추천을 받아 오는 28일 치러지는 중의원(하원) 보궐선거에 출마할 수 있게 됐다.2일 교도통신과 요미우리신문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집권 자민당은 이번 선거에서 도쿄 15구에 자체 후보를 내지 않고 무소속인 오토타케를 추천하는 방향으로 관련 절차를 진행하기로 했다.앞서 자민당 소속이던 전직 의원은 불법 선거자금 등의 체포돼 의원직을 사퇴했고, 자민당은 책임을 지는 의미로 해당 지역 공천을 포기하는 대신 오토…
민주당, 한덕수 탄핵발의 직전 급정거…"26일까지 지켜보겠다"
조지호 경찰청장, 혈액암 악화로 구속집행정지 신청
"김용현이 날 배신하지 않을지…" 女무속인 수십번 찾아간 노상원
"신께서 옷을 벗으라고 하잖아" 20대女 가두고 성폭행한 유명상담가
'그래도 이재명은 안됩니다' 열풍…국민의힘 "선관위 정상화 시급" 십자포화
[데일리 헬스] 크리스마스 음식별 칼로리는…케이크 먹을 때 '이것' 알아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윤석열이 외친 ‘종북주사파’는 허황된 구호
정기수 칼럼
이재명, 尹처럼 ‘무모한’ 충동·선동 프레임으로 망한다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스파이로 발칵 뒤집힌 英 정가
탄핵 정국에 가로 막힌 경제 법안…신속 처리 시급 [기자수첩-경제정책]
이재명도 머지 않았다…재판부, 눈치 보지 말고 신속히 결론 내야 [기자수첩-사회]
내년이 오는게 두려운 기업들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