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올해 초 론칭한 자사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드(JADE)'의 첫 상품 '제이드 클래식(JADE Classic)'에 이어 '제이드 프라임(JADE Prime)', '제이드 퍼스트(JADE First)', '제이드 퍼스트 센텀(JADE First Centum)' 신규 3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지난 2월 19일 출시된 '제이드 클래식'은 출시 후 120일 만에 4만매를 돌파할 정도로 현재까지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여기에 하나카드는 이번에 후속 상품 3종을 추가로 선보이면서 제이드의 인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이드 프라임 ▲제이드 퍼스트 ▲제이드 퍼스트 센텀은 우선 공통적으로 높은 연회비 진입 장벽을 해소해 손님들이 쉽게 프리미엄 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바우처로 제공한다.
또한 해외 여행이 일상화된 트렌드에 맞춰 ▲해외·항공·숙박·면세 영역에서 바우처 및 하나머니 적립 ▲전세계 공항라운지 무료입장(본인·가족·동반) 혜택을 제공 ▲국내 모든 가맹점 하나머니 적립 ▲주유·EV충전 영역 추가 하나머니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해 일상 생활에서도 충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된 게 특징이다.
비자(VISA) 브랜드로 발급할 경우 '제이드 프라임'은 ▲VISA 시그니처(Signature) 등급 서비스 이용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렛 파킹(월 2회)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월 2회) 등 혜택을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할 수 있다.
'제이드 퍼스트', '제이드 퍼스트 센텀' 2종의 경우 VISA 최상위 인피니트(Infinite) 등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전세계 900개 이상의 호텔에서 조식 무료, 룸 업그레이드, 무료 숙박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비자 럭셔리 호텔 콜렉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렛 파킹(월 8회·연 60회),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월 8회/연 60회)도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할 수 있다.
추가로 '제이드 퍼스트 센텀' 카드를 소지한 본인 회원에게는 내년까지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IHG) 계열 호텔에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및 조기 체크인, 늦은 체크아웃 등의 특전을 받을 수 있는 'IHG One Rewards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올해 말까지 제공한다.
연회비는 ▲제이드 프라임(해외 겸용·VISA) 30만원 ▲제이드 퍼스트(해외 겸용·VISA) 60만원 ▲제이드 퍼스트 센텀(해외 겸용·VISA) 100만원이다. 카드 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페이앱 및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뉴 프리미엄 '제이드'는 누구나 접근 가능한 대중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품격 있는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 '제이드' 시리즈에 손님들이 원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하나카드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