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HD 현대 인프라 코어, ‘인천·군산·안산지역 사회복지시설’에…“사랑의 성금 전달”


입력 2024.07.09 08:29 수정 2024.07.09 08:31        장현일 기자 (hichang@dailian.co.kr)

HD 현대인프라코어 로고 ⓒHD현대인프라코어 제공

HD현대인프라코어는 인천·군산·안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랑의 성금으로 4200만 원을 해당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5일 인천시 중구 장애인 복지시설인 ‘희락원’ 에서 성금 전달식을 갖고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병주 HD현대인프라코어 상생·지원담당 상무, 안재선 HD현대인

프라코어 노동조합 위원장을 포함한 노·사관계자 7명이 참석했다.


희락원은 장애 1~2등급의 중증 장애인들이 24시간 생활하는 사회복지시설이다.


지난 2013년 회사 노동조합에서 처음 자매결연을 맺어 후원을 해오고 있으며 지난 2018년 부터 회사도 동참해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이밖에 인천지역 이주여성쉼터 ‘울랄라’를 비롯해 청소년 공동생활 시설 ‘신나는그룹홈’, 솔숲지역아동센터에 지원을 하고 있다.


또 군산은 군산 장애인종합복지관, 신광 모자원, 늘빛 지역아동센터, 군산경로식당 등에 성금을 기탁했다.


안산지역은 행복나눔무료급식소 등 총 9개 사회복지시설에 성금을 전달했다.


김병주 HD현대인프라코어 상생·지원 담당 상무는 “임직원들의 따뜻한 정성이 지역 사회에 잘 전달되면 좋겠다”며“보다 밝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을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장현일 기자 (hich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