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K스토아, 여름철 고객 안전 위한 점검 활동 전개


입력 2024.07.10 09:41 수정 2024.07.10 09:41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팔도식품 찾아 생산 및 배송 시스템 확인

‘고객 안전 최우선’ 시스템 지속 운영 계획

ⓒSK스토아

SK스토아는 고객이 여름철에도 식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관련 고객사(협력사)를 찾아 위생 및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여름철 집중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식중독 등 식품 안전 사고를 사전 예방하고 고객사와 상품 안전 및 위생 관리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우석 SK스토아 플랫폼지원그룹장과 임인성 SK스토아 품질관리팀장이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위치한 팔도식품에 방문해 이번 점검을 진행했다.


팔도식품은 SK스토아가 단독으로 판매하는 ‘강부자 뼈없는 갈비탕’ 상품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SK스토아는 팔도식품과 함께 생산 과정을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냉장 및 냉동식품의 배송 관리 시스템도 철저히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SK스토아는 앞으로도 고객사와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 안전 최우선의 품질 관리 및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최우석 SK스토아 플랫폼지원그룹장은 “여름철에도 SK스토아를 믿고 식품을 구매하는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자 식품 고객사를 찾아 위생 점검을 실시하게 됐다”며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SK스토아답게 앞으로도 고객 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