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대상 간편호감식 ‘피키타카’, 신제품 푸드쉐이크 5종 출시


입력 2024.07.30 13:30 수정 2024.07.30 13:3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대상

대상의 신개념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PIKITAKA)’가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신제품 푸드쉐이크 5종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지난 3월 론칭한 ‘피키타카’는 색다른 방식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로, 한 손에 들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핸디푸드 형태의 ‘간편호감식(FEEL GOOD HANDY FOOD)’을 표방한다.


대상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 속 현대인들의 변화된 식습관에 착안해 피키타카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각각의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신제품 초콜릿 5종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대상은 바쁘고 까다로운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리하게 기능성 원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신제품 ‘푸드쉐이크’를 출시하고, ‘피키타카’ 브랜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제품 피키타카 푸드쉐이크는 ▲오리지널 푸드쉐이크 ▲초코 푸드쉐이크 ▲바나나 푸드쉐이크 ▲자색고구마 푸드쉐이크 ▲옥수수 푸드쉐이크 등 총 5종이다.


모든 제품에는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유청 단백을 함께 골고루 사용했고, 식이섬유까지 풍부하게 들어 있어 고단백, 고식이섬유를 자랑한다. 더불어 곡물 재료는 스팀으로 찌고 열풍으로 건조한 후 고소하게 로스팅해 소화가 잘 되고, 목넘김이 부드러워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파우치형, 보틀형 두 가지 패키지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 봉지당 40g으로 소포장된 파우치형 제품은 간편하게 개인 텀블러에 휴대해 즐길 수 있으며, 보틀형 제품은 우유나 두유 160㎖를 붓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쉐이크를 맛볼 수 있다.


피키타카 푸드쉐이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쇼핑하기,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김종욱 대상 마케팅실 팀장은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3월에 출시했던 초콜릿 5종에 이어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푸드쉐이크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새로 출시될 피키타카만의 차별화된 제품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피키타카는 지난 3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홍삼, 매실추출물, 유단백가수분해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 각각의 기능성 원료를 함유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초콜릿 5종 신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대학 축제와 페스티벌 현장에서 피키타카만의 긍정적인 에너지 전파를 위한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 활동인 ‘필굿버스(Feel Good Bus)'를 전개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