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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 르베이지, '24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진행


입력 2024.07.30 10:10 수정 2024.07.30 10:10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르베이지 24 FW 캠페인.ⓒ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베이지는 ‘고요, 사유의 시간’을 주제로 한 24년 가을겨울(FW)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르베이지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차분한 럭셔리’ 컨셉의 컬렉션을 출시했다. 통제되지 않은 듯한 독특한 질감의 소재에 주목하고 편안함을 잃지 않는 우아한 볼륨감을 살려 일상의 미학을 돋보이게 해줄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특히 한국적 아름다움을 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맞닿아있는 두 작가, 포토그래퍼 민현우와 플로리스트 김형학과 이번 캠페인을 함께 했다. 르베이지의 컬렉션에 담긴 한국적 정서와 미감을 바탕으로, 두 작가가 작품을 만들어내는 고요한 사유의 시간을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민현우 작가가 촬영한 감각적인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고급스럽고 입체감 있는 무늬가 특징적인 실크 혼방 소재의 자카드 재킷과 스커트 조합의 셋업, 허리 벨트로 멋스러운 포인트를 주는 동시에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블랙 테일러드 코트, 우아한 실루엣에 유니크한 로열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실크 블라우스 등을 활용한 착장을 선보였다.


김형학 작가의 아뜰리에 공간을 배경으로 꽃, 나무, 흙 등 통제되지 않은 듯한 질감의 자연적 요소와 차분하지만 세련된 르베이지 컬렉션이 이루는 조화가 담겼다.


양혜정 르베이지 팀장은 “올 가을겨울 시즌 차분한 럭셔리를 르베이지만의 감성으로 표현하기 위해 각자의 고유한 시선으로 한국적 미감을 담아내는 두 작가와 협업했다”며 “르베이지가 추구하는 한국적 아름다움을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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