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글로시 메이크업이 대세" 에이블리, '뷰티 그랜드 세일' 진행


입력 2024.08.09 08:02 수정 2024.08.09 08:0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에이블리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한여름에도 ‘글로시 메이크업’ 상품 검색이 급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글로시 메이크업은 촉촉함과 광택감이 돋보이는 화장법이다. 통상 건조한 겨울철 인기 메이크업으로 알려졌던 과거와 달리 올여름 기록적인 불볕더위에도 불구하고 촉촉한 질감의 색조 및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목구비와 피부에 건강한 느낌을 주는 광택감에 지속력까지 동시에 갖춘 상품이 다양해지며 계절과 관계없이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7월 에이블리 내 글로우 틴트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7.3배(630%) 증가했으며, 립글로스 상품 거래액도 20배 이상(1955%) 늘었다. 특히 MZ세대 인기 색조 브랜드 투쿨포스쿨의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는 에이블리 단독 선론칭과 동시에 에이블리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동기간 글로우 파운데이션 검색량은 140%, 글로우 쿠션 검색도 60% 가량 증가했다. 더운 날씨에 광채, 투명함을 강조할 수 있는 얇고 가벼운 피부 표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며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힐 수 있는 ‘톤업크림’ 검색도 약 170% 늘었다.


얼굴에 생기와 입체감을 살려주는 치크도 촉촉한 제형이 급부상하고 있다. 액체 타입의 리퀴드 치크 검색량은 20.7배(1970%) 늘었고,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인 크림 블러셔는 310% 많이 검색됐다.


에이블리는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글로시 메이크업 상품을 비롯해 색조, 베이스,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 등 뷰티 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뷰티 그랜드 세일’을 실시한다.


롬앤 ‘백미 톤업 크림 X2’, 프랭클리 ‘젤리 토너 패드’, 릴리바이레드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 등 에이블리 단독 상품 라인업인 ‘온리 에이블리’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뷰티 트렌드가 점점 더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에이블리는 단독 선론칭, 컬래버 등을 통해 트렌디한 상품을 한발 앞서 선보이며 만족도 높은 뷰티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대형 뷰티 정기 행사로 자리 잡은 에이블리 뷰티 그랜드 세일을 통해 취향에 맞는 화장품을 부담 없이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