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는 여름의 끝자락을 시원하게 마무리 할 8월의 ‘31데이’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를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브랜드 대표 프로모션 ‘31데이’와 더불어 사전 예약과 증정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더한 8월의 ‘31데이’를 진행한다.
30일까지 해피포인트 또는 해피오더 앱, 카카오톡 예약하기을 통해 하프갤론 사이즈를 사전 예약하면 추가 혜택을 더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행사인 31일에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하프갤론 사이즈 업그레이드 외에도 10시부터 18시까지 ‘블록팩 3+1’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하프갤론 사이즈업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싱글레귤러 1+1’ 영수증 쿠폰이 제공되며, 9월 1일부터 1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2024년 한 해 동안 총 7번 진행하는 ‘31데이’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혜택이 늘어나는 ‘31 VIP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8월 ‘31데이’ 수익의 3.1%는 ‘핑크드림 캠페인’ 시즌2 기부금으로 적립될 예정이다. 핑크드림 캠페인은 NGO단체 월드비전과 협력해 ‘31데이’ 행사를 통한 기부금 적립으로 주변 이웃을 돕는 배스킨라빈스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쳤던 여름의 끝을 시원하고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사전 예약, 재방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31데이’를 준비했다”며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여름의 끝자락을 즐기고 핑크드림 캠페인 기부에도 동참하면서 8월을 행복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