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계룡건설, 계룡가족과 함께하는 ‘브랜드 데이’ 개최


입력 2024.09.02 16:16 수정 2024.09.02 16:16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WE하여’라는 주제로

윤길호 사장 등 계룡건설 임직원 및 가족 400여명 참여

축구 챌린지, 에스코트 키즈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경품 제공

계룡건설이 지난 1일 ‘WE하여’라는 주제로 ‘계룡 브랜드데이’를 진행했다.ⓒ계룡건설

계룡건설은 지난 1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를 개최하며,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마련했다고 2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WE하여’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윤길호 사장을 포함한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400여명이 시민들과 함께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고,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2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계룡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대전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 일원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티켓 배부 및 웰컴 선물을 증정하는 오프닝 부스를 시작으로, 계룡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계룡가족의 축구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축구 챌린지’에서는 풋볼링, 슈팅 챌린지 등 5가지 미션이 준비됐으며, 참여자들은 아이패드, 갤럭시 버즈, 스카이박스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럭키 드로우에도 응모할 기회를 얻었다.


또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처 등 체험 부스와 포토 부스도 마련돼 계룡가족들이 브랜드데이의 특별한 순간을 남길 수 있었으며, 인증샷을 남긴 계룡가족을 대상으로 ‘포토 제닉 이벤트’도 진행됐다.


윤길호 사장은 “가을을 맞아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들이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지역 축구단 경기를 즐기며, 풍성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계룡가족과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역 문화 활동을 꾸준히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