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고양 콘서트 성료…마법 같은 시간 선사


입력 2024.09.02 17:11 수정 2024.09.02 17:11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가 고양에서 월드클래스 마술들이 펼쳐졌다.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는 지난 8월 30일과 31일 양일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고양 콘서트를 개최했다.


'더 매직스타' 측에 따르면 매 공연마다 고퀄리티 공연으로 수많은 관객을 동원하고 있다. 독창적인 무대 연출과 상상력 그리고 섬세한 기술로 조화롭게 구성된 유호진, 박준우, 패트릭 쿤, 에덴, 한설희, DK의 퍼포먼스는 기존의 마술쇼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마술사들의 공연은 각자 독창적인 색깔을 가지고 있지만 그 끝에는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한 장관을 연출했고, 오직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시도도 이어졌다.


서울, 부산, 대구에 이어 고양에서 잊을 수 없는 여름을 선사한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는 오는 9월 7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전주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편, 다가오는 추석 연휴 방송되는 SBS '더 매직스타' 스핀오프 프로그램 '마술랭 1호점'에서는 유호진, 박준우, 패트릭 쿤, 에덴, 한설희, DK가 선보이는 새로운 마술 액트, 지금까지 몰랐던 마술사들의 이야기, 숨겨진 매력들이 방송될 예정이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