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버츄얼 아이돌 플레이브(PLAVE)의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Hello, Asterum! ENCORE)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10월 5일, 6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공연 중 6일 마지막 공연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등 전국 34곳에서 생중계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4월 개최된 공연의 앙코르 버전 공연이다. 플레이브는 첫 단독 콘서트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완벽한 퍼포먼스, 가창력이 어우러진 풍성한 셋리스트뿐 아니라 팬들을 위한 이벤트와 VCR 영상까지 준비하여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기존 셋리스트에 없던 무대들이 새롭게 추가된 플레이브 앙코르 팬 콘서트는 예매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라이브 뷰잉 또한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시네마는 공연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대형 스크린, 풍성한 사운드를 통해 공연을 직접 보지 못하는 팬들에게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공연 특전으로는 ▲홀로그램 빅 포토카드, ▲홀로그램 라이브뷰잉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버츄얼 아이돌 신드롬’을 일으키며 가요계에 새로운 역사를 쓴 플레이브의 콘서트를 극장에서 처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팬들이 극장에 모여 함께 환호하며 실제 공연장에 있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꼭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