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고객과 함께 건강한 펫푸드의 가치에 대해 소통하고 반려동물 가족·반려동물 친화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캠페인을 개시한다.
네츄럴코어는 지난 10일 경기도 성남시에 소재한 네츄럴코어 본사에서 ‘댕버서더(강아지를 일컫는 말인 ‘댕댕이’+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지난 8월 한 달간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1기 댕버서더로는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네츄럴코어의 제품 철학에 깊이 공감하는 ‘네코(네츄럴코어) 찐 팬’ 반려견주 20명이 함께 한다.
이들은 이달 3일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약 3개월 간 네츄럴코어의 기업 철학과 제품 가치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게 된다.
또한 다양한 친환경·유기농 제품을 직접 리뷰한 콘텐츠를 개인 SNS와 네츄럴코어 공식몰 등에 업로드하는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더 건강한 펫푸드가 지닌 가치를 전파해 나갈 계획이다.
네츄럴코어는 1기 댕버서더 전원에게 매월 10만 원씩 공식몰 적립금을 지급하고, 활동기간 내 신제품을 수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활동 평가 기준에 따라 ‘탑 2(Top 2, 최상위 활동 우수자 2인)로 선정된 우수 활동 댕버서더에게는 적립금 20만 원과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되고, 탑 1 선정 시 제품 모델 활동 기회도 주어진다.
송주미 네츄럴코어 영업마케팅 총괄이사는 “이번 발대식은 오랫동안 네츄럴코어 제품을 사랑해 주신 ‘네코 찐 팬’ 분들을 직접 만나 뵐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댕버서더 1기 활동을 통해 반려동물 가족들의 의견을 더 가까이에서 직접 듣고 활발하게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고객과 동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